아이즈 출신 이현준, 배우로 전향…샛별당 전속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아이즈 출신 이현준이 샛별당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배우로서 활동을 이어간다.
12일 샛별당엔터테인먼트는 "이현준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배우로서도 무궁무진한 발전 가능성과 잠재력을 갖고 있는 이현준이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를 적극 발휘해 물심양면 서포트 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17년 데뷔…'연애공식 구하리' 등 출연
[더팩트 | 공미나 기자] 밴드 아이즈 출신 이현준이 샛별당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배우로서 활동을 이어간다.
12일 샛별당엔터테인먼트는 "이현준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배우로서도 무궁무진한 발전 가능성과 잠재력을 갖고 있는 이현준이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를 적극 발휘해 물심양면 서포트 하겠다"고 밝혔다.
샛별당엔터테인먼트에는 한지현 김윤서 오가빈 이보영 조은형 등이 소속돼 있다.
이현준은 2017년 밴드 아이즈로 데뷔해 첫 번째 미니 앨범 'ALL YOU WANT(올 유 원트)', 두 번째 미니앨범 'ANGEL(앤젤)' 등을 발표했다. 아이즈는 데뷔 이후 여러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예도 안았다. 이들은 '제2회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신한류 루키상 밴드 부문 수상에 이어 '제27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K팝 가수상, '2019 더팩트 뮤직 어워즈' 올해의 밴드 퍼포머 등 여러 상을 받았다.
이현준은 투니버스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실사드라마 '기억, 하리' 시즌 1, 2에 남자 주인공 최강림 역을 맡으며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투니버스 웹드라마 '연애공식 구하리'에도 출연하며 배우로서 가능성을 보여줬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장FACT] "평화가 경제" 대선후보 시절 슬로건 소환한 이재명 (영상)
- 스마트반지에 담긴 혁신은?…베일 벗은 삼성전자 '갤럭시링' 껴보니
- 너도 나도 급발진 불안…시청역 사고에 페달 블랙박스 '불티'
- '페달 오조작' 논란 확산…커지는 방지장치 도입 목소리
- [의대증원 파장] 정부 "수련병원, 15일까지 전공의 사직 처리"
- 7월 아파트분양전망지수 0.4p↑…'신생아 특례대출' 효과 있네
- [인터뷰] "제 마음속 대통령은 이재명"…최고위원 도전하는 '李의 입'
- 임영웅, 역시 히어로…성공적인 배우 데뷔 'In October'[TF초점]
- [요줌사람] '급발진? 침수차?' 임기상이 말하는 '차의 모든 것' (영상)
- '주택 임대 무기계약' 獨·日선 일반적…차이는 '정당사유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