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영♥지성, 장동건♥고소영... '결혼 장려' 스타 부부들 근황 [종합]

변예진 2024. 7. 12. 18: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소영이 아이들 방학을 맞이해 가족 해외여행을 떠난 근황을 전했다.

배우 지성과 이보영 부부는 10일 두 자녀와 함께 여행 중인 사진을 공개했다.

지성 부부는 편안한 복장으로 두 자녀를 안고 행복한 휴가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진짜 결혼 장려 부부", "아이들 많이 컸다", "가장 아름다운 가족",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변예진 기자] 배우 고소영이 아이들 방학을 맞이해 가족 해외여행을 떠난 근황을 전했다.

12일 고소영은 "행운의 무지개"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소영은 남편 장동건과 자녀들이 함께 여행 중인 모습이 담겼다.

특히 나란히 뒤돌아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에서 15세인 아들 장준혁 군이 장동건의 키를 따라잡아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들이 동건이 형보다 더 성장했네요", "다들 기럭지들이", "쭌이가 아버님보다 키가 컸다니요.. 믿어지지 않아요~", "단란한 가족", "아들은 아빠랑 친구 같고, 딸은 엄마 미니미 같다", "너무 예쁜 가족"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장동건과 고소영은 지난 2010년 5월 결혼해 한국을 대표하는 미남미녀 커플이 됐다. 이들 부부는 슬하 4살 터울의 1남 1녀를 두고 있다.

배우 지성과 이보영 부부는 10일 두 자녀와 함께 여행 중인 사진을 공개했다.

지성 부부는 편안한 복장으로 두 자녀를 안고 행복한 휴가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부부의 모습에 훈훈함을 더했다.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진짜 결혼 장려 부부", "아이들 많이 컸다", "가장 아름다운 가족",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성은 지난 6일 종영한 SBS 드라마 '커넥션'에 출연했다. '커넥션'은 최고 시청률 14.2%(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지성과 이보영은 6년간의 긴 공개 열애 끝에 2013년 9월 결혼했다.

이들 부부는 슬하 1남 1녀를 두고 있다. 현재 지성은 뉴욕에서 자녀 교육에 매진하고 있으며, 한국이 아닌 미국에서 거주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개그맨 정성호와 아내 경맑음 부부가 다섯 자녀와 함께 대가족 여행을 떠난 근황을 전했다.

9일 경맑음은 "우리 가족의 일본 여행"이라며 "정말 무지하게 덥고 습하고 하늘이 울고 똥 싸고 보채고 드러눕고"라고 게재했다.

이어 "와. 하늘이 막둥이랑 여행하다 보니 진짜 연년생 고만고만했던 애들 넷을 내가 무슨 정신으로 키웠을까"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정성호 부부는 일본 대표 테마파크인 디즈니랜드에 방문했다.

특히 5남매를 모두 챙겨야 하는 고된 육아의 현장이 고스란히 느껴지기도 했으나, 행복한 가족의 모습에 보는 사람들도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아이들 다 데리고 얼마나 힘들었을까~그래도 웃고 있는 맑음씨 행복해 보여요", "대단하네요", "힘들지만 가족이 함께라 또 하나의 추억이 쌓이네", "가족들이랑 너무 행복해 보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성호와 경맑음은 지난 2009년 결혼해 슬하 3남 2녀를 두고 있다.

변예진 기자 byj@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