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영국서 눈부신 미모 뽐내…더 예뻐졌네[★핫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배우 설현이 일상을 공개했다.
설현은 12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안녕!(AN NYEONG!)"이라고 적고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설현은 영국 런던의 거리에서 셀카를 찍었다.
설현은 2012년 그룹 'AOA'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그룹 'AOA' 출신 배우 설현이 일상을 공개했다.
설현은 12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안녕!(AN NYEONG!)"이라고 적고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설현은 영국 런던의 거리에서 셀카를 찍었다. 하얀 티에 체크 무늬 셔츠를 매치해 수수한 매력을 뽐냈다. 뚜렷한 이목구비와 청순한 미모가 감탄을 자아낸다.
설현은 2012년 그룹 'AOA'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멤버들과 '사뿐사뿐' '짧은 치마' '심쿵해' 등의 히트곡을 냈다.
2012년 KBS 2TV 드라마 '내 딸 서영이'를 통해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드라마 '못난이 주의보'(2013) '오렌지 마말레이드'(2015) '나의 나라'(2019) '낮과 밤'(2020~2021) '살인자의 쇼핑목록'(2022),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2017) '안시성'(2018) 등에 출연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조명가게'를 차기작으로 선택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법 도박' 이진호, 돈 빌려준 이수근과 투샷 포착
- 추성훈, 학폭 피해자였다…"선생님 구타에 온몸 피멍"
- '뇌신경 마비' 김윤아 입원 치료…핼쑥한 얼굴
- 민주, 녹취 추가 공개…명태균 윤 취임 뒤에도 "대통령과 아직 통화"
- 4억원 람보르기니 '쾅' 들이받은 아반떼…"중앙선 침범했다" 목격담 속출
- '이런 모습 처음'…오타니, 다저스 우승날 日 취재진 노려본 이유
- 비♥김태희 강남 빌딩, 3년 만에 920억→1400억대
- 인도 또 '발칵'…괴한 8명, 남편과 걷던 19세 아내 집단성폭행
- "일본인 패주고 싶다"…서대문형무소 찾은 日 여배우 분노했지만, 결국
- 김승수, ♥양정아와 진짜 사귀나? "집에서 양정아 생각만 4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