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문석 "과묵했던 유태양, 팬콘에선 애교 많아 깜짝...나도 '오빠' 외쳐" (음쉐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음문석이 SF9 유태양의 팬 콘서트에 가서 유태양의 애교 가득한 모습에 놀랐다고 밝혔다.
11일 유튜브 채널 'UM believable 음문석'에선 '최초공개!! 위너 신곡 스포 SF9 노출 비하인드 이것 뭐에요...?│음쉐프 Ep.8│위너 이승훈, SF9 유태양' 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음문석과 뮤지컬 '드림하이'에서 호흡을 맞춘 위너 이승훈, SF9 유태양이 게스트로 출연, 음문석과 토크를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음문석이 SF9 유태양의 팬 콘서트에 가서 유태양의 애교 가득한 모습에 놀랐다고 밝혔다.
11일 유튜브 채널 ‘UM believable 음문석’에선 ‘최초공개!! 위너 신곡 스포 SF9 노출 비하인드 이것 뭐에요...?│음쉐프 Ep.8│위너 이승훈, SF9 유태양‘ 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음문석과 뮤지컬 ‘드림하이’에서 호흡을 맞춘 위너 이승훈, SF9 유태양이 게스트로 출연, 음문석과 토크를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근황을 묻는 질문에 유태양은 최근 단독 팬 콘서트 ‘더블 캐스팅’을 했다고 밝혔고 음문석은 “팬 콘서트를 갔다 왔는데 나 너무 놀랐다. 말을 너무 잘하더라. 팬들 앞에서 애교도 많고 날아다니더라. 우리랑 있을 때는 과묵했는데 나는 뭐가 진짜인지 (모르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유태양은 “평소에는 원래 조용한 편인데 콘서트에서는 MC도 없었고 형이 저녁 공연에 왔지 않나. 낮 공연 한 번 하고 나서 밤공연에선 (긴장이)풀려서 입이 열린 거다”라고 설명했다.
음문석은 “이번에 퍼포먼스 하는 것 보고 깜짝 놀란 게 무대에 댄서가 없이 거의 혼자 무대를 채우더라. 오면서 감탄을 했다. 그러면서 (나도)춤을 다시 추고 싶다는 느낌을 받았다”라고 털어놨다. 이에 이승훈은 “형 뭐든 좀 꾸준히 해요. 춤추는 것도 췄다가 안 췄다가, 유튜브도 했다가 안 했다가 하더라”고 지적했고 음문석은 “내가 아는 승훈이는 직설화법의 끝이다”라고 인정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유태양과 이승훈 모두 ‘음셰프’ 섭외에 단번에 오케이를 했다고 밝히며 의리남의 면모를 칭찬했다.
유태양은 “(콘서트장에서)얼굴 봤을 때 진짜 반가웠다”라고 고마움을 표했고 음문석은 “나 엄청 소리 질렀다”라며 “팬들한테 태양이가 ‘오빠라고 해요’ 그러더라. 근데 나도 그 자리에 앉아 있으니까 ‘오빠’라고 불렀다”라고 당시 상황을 재연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음문석은 유태양과 이승훈의 춤에 대해 언급하며 “태양이는 선이 멋있다. 그리고 노력의 흔적이 춤에 있다. 연습을 해서 정말 자기 걸로 만든 느낌의 어떤 깔끔함이 있다. 승훈이는 공간 안의 자유로움이 있다”라고 짚었다.
영상에선 유태양과 이승훈이 춤실력을 뽐내는 모습이 공개됐고 음문석은 “예술이다”라고 감탄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음쉐프'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혼 후 행복하길 바랐는데...최준용, 오은영 찾아갔다
- 김희선 딸, '유튜버' 되나?...놀라운 근황 전했다
- 방금 전해진 소식...스타 커플, 내년 5월 결혼한다
- '재혼' 커플 탄생...연예계 축하 물결
- 여자 아이돌, 더 노출하려다 심각한 상황 처했습니다..
- 가슴 수술 고백 후...파격 비키니 자태 공개한 女스타
- 46세 은지원, 드디어 '재혼' 언급했다...팬들 깜짝
- "변우석·김혜윤, 실제로 서로 좋아해"...깜짝 증언 나왔다
- '9년째 불륜' 홍상수♥김민희, 새 근황 떴는데 '충격'입니다
- '음주운전' 신고한 시민 폭행한 40대 연예인...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