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자산운용, 사장 인사 한 달 만에 신임 부사장 선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BK자산운용이 신임 사장 인사 한 달 만에 부사장 선임을 발표했다.
12일 IBK자산운용은 임찬희 전 IBK기업은행 부행장을 신임 부사장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임 부사장은 최근 IBK자산운용 새 최고경영자(CEO) 사장으로 승진한 장민영 사장을 보좌할 예정이다.
장 사장은 기업은행 부행장과 IBK자산운용 부사장을 맡다가 지난달 5일 신임 대표이사 사장으로 선임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신임 부사장에 임찬희 전 IBK기업은행 부행장 선임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IBK자산운용이 신임 사장 인사 한 달 만에 부사장 선임을 발표했다.
12일 IBK자산운용은 임찬희 전 IBK기업은행 부행장을 신임 부사장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임기는 오는 15일부터다.
임 부사장은 1983년 기업은행에 입행해 과천 지점장, 삼성동 지점장, CMS사업부장, 검사부 수석검사역, 강남지역본부장, 자산관리그룹 부행장 등을 거쳤다.
임 부사장은 최근 IBK자산운용 새 최고경영자(CEO) 사장으로 승진한 장민영 사장을 보좌할 예정이다. 장 사장은 기업은행 부행장과 IBK자산운용 부사장을 맡다가 지난달 5일 신임 대표이사 사장으로 선임됐다.
IBK자산운용 관계자는 "기업·고객자산관리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외 투자자들에게 금융시장 트렌드에 맞는 고객 맞춤형 투자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종합자산운용사로의 도약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2kun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장FACT] "평화가 경제" 대선후보 시절 슬로건 소환한 이재명 (영상)
- 스마트반지에 담긴 혁신은?…베일 벗은 삼성전자 '갤럭시링' 껴보니
- 너도 나도 급발진 불안…시청역 사고에 페달 블랙박스 '불티'
- '페달 오조작' 논란 확산…커지는 방지장치 도입 목소리
- [의대증원 파장] 정부 "수련병원, 15일까지 전공의 사직 처리"
- 7월 아파트분양전망지수 0.4p↑…'신생아 특례대출' 효과 있네
- [인터뷰] "제 마음속 대통령은 이재명"…최고위원 도전하는 '李의 입'
- 임영웅, 역시 히어로…성공적인 배우 데뷔 'In October'[TF초점]
- [요줌사람] '급발진? 침수차?' 임기상이 말하는 '차의 모든 것' (영상)
- '주택 임대 무기계약' 獨·日선 일반적…차이는 '정당사유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