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진이네2' 정유미, 헤드 셰프로 변신…8년 주방 경력 예고

문화영 2024. 7. 12. 17: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유미가 그간 갈고닦은 요리 실력을 뽐낸다.

정유미는 12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서진이네2' 3회에서 헤드 셰프를 맡는다.

시즌1에선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뷔가 출연했지만 뷔의 입대로 그 빈자리를 고민시가 채우고 있다.

'서진이네2' 3회는 12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민시와 주방 담당…저녁 8시 40분 방송

배우 정유미(맨 오른쪽 아래)가 tvN 예능프로그램 '서진이네2'에서 헤드 셰프로 활약한다. /tvN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배우 정유미가 그간 갈고닦은 요리 실력을 뽐낸다.

정유미는 12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서진이네2' 3회에서 헤드 셰프를 맡는다. 그는 주방 경력 8년을 자랑하는 솜씨로 '서진 뚝배기'의 두 번째 영업을 이끈다.

'서진이네2'는 곰탕에 진심인 사장님과 직원들의 복작복작 한식당 운영기를 담는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2월 방영된 시즌1이 최고 시청률 9.3%(닐슨코리아, 전국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았고 이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메뉴·멤버·방식으로 돌아왔다.

시즌1에선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뷔가 출연했지만 뷔의 입대로 그 빈자리를 고민시가 채우고 있다.

앞서 영업 첫날 헤드 셰프였던 최우식은 '서진이네' 시리즈 사상 첫날 기준 최고 매출을 달성했다. 이에 정유미는 은근한 부담감을 안고 둘째 날 주자로 등판한다. 그는 철저한 준비성과 효율적인 움직임, 빠른 스피드, 꼼꼼함으로 베테랑 클래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최우식에 이어 정유미와 주방을 담당하게 된 고민시는 "유미 셰프님이랑 같이 하니까 되게 안정감이 있다. 마음이 편안하다"며 콧노래를 불러 그 어느 때보다 수월하게 돌아가는 주방 분위기를 짐작게 한다.

그런가 하면 저녁 장사를 시작하기도 전에 대기실이 만석을 이루는 풍경이 펼쳐진다. 꼬리를 물고 들어오는 손님들 사이에서 과연 '서진이네' 식구들이 음식을 잘 만들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서진이네2' 3회는 12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