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지마 제발~’ 어쩌다뉴벤져스, 텐트 브로맨스 뭔데? (뭉찬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쩌다뉴벤져스'가 최초의 축구장 캠핑 합숙을 진행한다.
14일 방영되는 JTBC '뭉쳐야 찬다3'에서는 '어쩌다뉴벤져스'의 첫 캠핑 합숙을 진행한다.
안정환 감독은 축구장 위에 설치된 텐트를 보고 놀란 '어쩌다뉴벤져스' 선수들을 향해 "원팀을 위해 합숙을 실시한다"고 말하며 텐트 잠자리 메이트 주선에 나선다.
아늑한 2인용 텐트에서 하룻밤을 함께 보낼 텐트 메이트 선정에 나선 '어쩌다뉴벤져스' 선수들은 적극적인 매력 어필을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방영되는 JTBC '뭉쳐야 찬다3'에서는 '어쩌다뉴벤져스'의 첫 캠핑 합숙을 진행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모두가 잠들기 시작하는 저녁 12시 30분, 안정환 감독과 김남일, 조원희 코치는 선수들을 위해 본격 축구장 캠핑 합숙을 준비한다. 안정환 감독은 축구장 위에 설치된 텐트를 보고 놀란 '어쩌다뉴벤져스' 선수들을 향해 "원팀을 위해 합숙을 실시한다"고 말하며 텐트 잠자리 메이트 주선에 나선다.
아늑한 2인용 텐트에서 하룻밤을 함께 보낼 텐트 메이트 선정에 나선 '어쩌다뉴벤져스' 선수들은 적극적인 매력 어필을 시작한다. 힘자랑, 이야깃거리, 체구 등 잠자리 메이트로서의 본인의 매력으로 온갖 플러팅을 펼치고 삼각관계와 치정 브로맨스까지 벌여,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뺨치는 치열한 매칭 전쟁을 예고한다.
그런 가운데 김재환은 '어쩌다뉴벤져스'의 떠오르는 에이스 최종우만을 위한 세레나데를 열창하며 훈훈한 브로맨스 분위기를 불러일으킨다. 또한, 평소에도 꾸준히 하고 있다는 '새벽 5시 러닝'을 예고한 특수부대 출신 홍범석과 "5시간 동안 축구 이야기할 사람~"을 외치며 밤샘 수다를 떨 메이트를 구하는 이대훈의 고백이 난무하면서 과연 텐트 메이트 매칭이 어떻게 이루어질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방송은 14일 저녁 7시 10분.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 쪘네” 비비 워터밤, 노출사고 방지 비키니 ‘안전 확인’
- 클라라, 변함 없는 명품 S라인…아찔한 비키니 자태 [DA★]
- 유명 야구선수, 팬 만나 임신-낙태 "널 망친 거 같아"
- 현역 축구선수, 강남서 교통사고 후 도주 '거주지서 체포'
- ‘♥아이유’ 이종석, 데뷔 14주년 기념 전시회 연다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