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복(15일)엔 ‘홍삼삼계탕 보양세트’ 어때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목우촌은 복날을 앞두고 '홍삼삼계탕 보양세트'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홍삼삼계탕 보양세트'는 ▲홍삼삼계탕(850g) 2개 ▲한삼인 홍삼녹용진액(300㎖) 2개로 구성돼 있다.
홍삼삼계탕은 국산 닭고기에 농협 '한삼인'의 6년근 홍삼을 넣어 깊은 풍미를 가득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조재철 농협목우촌 대표는 "무더위와 장마로 쉽게 지칠 수 있는 시기에 홍삼삼계탕 보양세트로 활력을 얻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삼삼계탕’에 ‘홍삼녹용진액’ 각 2개씩 구성
농협목우촌은 복날을 앞두고 ‘홍삼삼계탕 보양세트’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홍삼삼계탕 보양세트’는 ▲홍삼삼계탕(850g) 2개 ▲한삼인 홍삼녹용진액(300㎖) 2개로 구성돼 있다.
홍삼삼계탕은 국산 닭고기에 농협 ‘한삼인’의 6년근 홍삼을 넣어 깊은 풍미를 가득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홍삼녹용진액은 국내산 녹용원료와 6년근 수삼을 넣고 1포씩 포장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8월14일(말복)까지 농협목우촌 직영몰을 통해 정상가에서 40% 할인된 세트당 3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물량이 소진되면 가격 할인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조재철 농협목우촌 대표는 “무더위와 장마로 쉽게 지칠 수 있는 시기에 홍삼삼계탕 보양세트로 활력을 얻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