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등 부상’ 혜인 복귀… 뉴진스, 완전체로 국내 음악방송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진스가 완전체로 국내 음악방송에 출연한다.
12일 뉴진스 소속사 어도어에 따르면, 뉴진스는 이날 KBS 2TV '뮤직뱅크'에서 일본 데뷔 싱글 타이틀곡 '슈퍼내추럴'(Supernatural)과 수록곡 '라잇 나우'(Right Now) 무대를 선보인다.
뉴진스는 지난달 21일 '슈퍼내추럴'을 발매한뒤 도쿄돔 팬미팅을 비롯해 후지TV '메자마시테레비', 니혼TV '위드 뮤직'(with MUSIC) 등에 출연하며 현지 활동을 이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뉴진스가 완전체로 국내 음악방송에 출연한다.
12일 뉴진스 소속사 어도어에 따르면, 뉴진스는 이날 KBS 2TV ‘뮤직뱅크’에서 일본 데뷔 싱글 타이틀곡 ‘슈퍼내추럴’(Supernatural)과 수록곡 ‘라잇 나우’(Right Now) 무대를 선보인다. 13일에는 MBC ‘쇼! 음악중심’, 14일에는 SBS ‘인기가요’에도 출연한다.
이날 방송부터는 발등 부상으로 ‘슈퍼내추럴’ 공식 활동에 참여하지 못했던 혜인이 합류한다. 어도어는 “팬들의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히 준비한 무대가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했다.
뉴진스는 지난달 21일 ‘슈퍼내추럴’을 발매한뒤 도쿄돔 팬미팅을 비롯해 후지TV ‘메자마시테레비’, 니혼TV ‘위드 뮤직’(with MUSIC) 등에 출연하며 현지 활동을 이어왔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비자에 급 높인 주한대사, 정상회담까지… 한국에 공들이는 中, 속내는
- 역대급 모금에도 수백억 원 빚… 선거 후폭풍 직면한 해리스
- 금투세 폐지시킨 개미들... “이번엔 민주당 지지해야겠다”는 이유는
- ‘머스크 시대’ 올 것 알았나… 스페이스X에 4000억 베팅한 박현주 선구안
- 4만전자 코 앞인데... “지금이라도 트럼프 리스크 있는 종목 피하라”
- 국산 배터리 심은 벤츠 전기차, 아파트 주차장서 불에 타
- [단독] 신세계, 95年 역사 본점 손본다... 식당가 대대적 리뉴얼
- [그린벨트 해제後]② 베드타운 넘어 자족기능 갖출 수 있을까... 기업유치·교통 등 난제 수두룩
- 홍콩 부동산 침체 가속화?… 호화 주택 내던지는 부자들
- 계열사가 “불매 운동하자”… 성과급에 분열된 현대차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