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섭, '1박' 여행에 여사친 솔라 소환... 연예계 대표 남녀 찐친들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비투비 멤버 이창섭이 '여사친' 솔라와의 우정을 자랑했다.
알고 보니 여행 파트너는 그룹 마마무 솔라로, 두 사람은 8년 전 비투비가 마마무의 노래를 커버하며 친해진 것으로 알려졌다.
특별한 우정을 자랑하는 태연과 키는 현재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 함께 출연하고 있다.
비비지 멤버 엄지와 세븐틴 부승관 역시 같은 나이로 함께 모임에 참여하며 끈끈한 우정을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하승연 기자] 그룹 비투비 멤버 이창섭이 '여사친' 솔라와의 우정을 자랑했다.
3일 유튜브 채널 '9700 STUDIO'에 공개된 웹 예능 '후라이드' 9회에서 이창섭은 여행 파트너로 여자친구를 불렀다고 말해 제작진을 당황시켰다.
알고 보니 여행 파트너는 그룹 마마무 솔라로, 두 사람은 8년 전 비투비가 마마무의 노래를 커버하며 친해진 것으로 알려졌다.
또 두 사람은 동갑내기로, 뮤지컬에서도 함께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남녀 사이 친구가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한 스타들은 또 있다. 이창섭은 솔라 외에도 그룹 에이핑크 박초롱과 친한 사이로 유명하다. 두 사람은 연습생 동기로 데뷔 후에도 꾸준히 친분을 유지하고 있다.
2살 차이가 나는 샤이니 키와 소녀시대 태연은 같은 소속사 선후배로 남매 케미가 돋보이는 찐친 조합이다.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뮤직 페스티벌에서 친해졌다고 밝혔으며 서로의 고민을 들어주거나 태연이 군 복무 중인 키의 면회를 간 모습을 공유하는 등 훈훈한 우정을 과시했다.
또한 키는 '남녀 사이 친구는 없다'는 태민의 말에 "난 태연과 반신욕도 할 수 있다"고 반박해 멤버들을 놀라게 한 바 있다. 특별한 우정을 자랑하는 태연과 키는 현재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 함께 출연하고 있다.
그룹 비비지 멤버 신비는 아스트로 멤버 故 문빈과 어린 시절부터 친했던 사이이다. 98년생 동갑내기로, 문빈은 생전 여러 방송을 통해 신비와 찐친 케미를 자랑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했다.
비비지 멤버 엄지와 세븐틴 부승관 역시 같은 나이로 함께 모임에 참여하며 끈끈한 우정을 자랑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문빈은 지난해 4월 향년 25세의 젊은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하승연 기자 hsy@tvreport.co.kr / 사진= '솔라시도 solarsido' 채널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혼 후 행복하길 바랐는데...최준용, 오은영 찾아갔다
- 김희선 딸, '유튜버' 되나?...놀라운 근황 전했다
- 방금 전해진 소식...스타 커플, 내년 5월 결혼한다
- '재혼' 커플 탄생...연예계 축하 물결
- 여자 아이돌, 더 노출하려다 심각한 상황 처했습니다..
- 가슴 수술 고백 후...파격 비키니 자태 공개한 女스타
- 46세 은지원, 드디어 '재혼' 언급했다...팬들 깜짝
- "변우석·김혜윤, 실제로 서로 좋아해"...깜짝 증언 나왔다
- '9년째 불륜' 홍상수♥김민희, 새 근황 떴는데 '충격'입니다
- '음주운전' 신고한 시민 폭행한 40대 연예인...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