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캘린더] 반포 로또 출격…'래미안 원펜타스' 모델하우스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7월 3주 분양시장은 전주보다 분양가구가 크게 줄어들며 한산한 모습을 보일 전망이다.
12일 부동산인포에 따르면 7월 3주 전국에서 신규 청약 및 입주자를 모집하는 곳은 5곳, 총 2079가구로 집계됐다(총 가구수 기준). 먼저 대우건설이 서울 성북구 장위동 장위뉴타운 6구역을 재개발 해 짓는 '장위 푸르지오 라디우스 파크'를 분양한다.
삼성물산은 서울 서초구 반포동에 짓는 '래미안 원펜타스' 모델하우스를 오픈 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델하우스 3곳 오픈 예정
[이데일리 김아름 기자] 7월 3주 분양시장은 전주보다 분양가구가 크게 줄어들며 한산한 모습을 보일 전망이다. 다만 청약열기가 뜨거운 서울에서 대단지 아파트가 분양에 나서 관심을 모은다.
모델하우스 오픈 예정인 곳은 3곳이다. 삼성물산은 서울 서초구 반포동에 짓는 ‘래미안 원펜타스’ 모델하우스를 오픈 할 계획이다. 서울지하철 9호선 신반포역 초역세권이며 반경 300m 안에 초·중·고교가 모두 몰려 있어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제일건설은 경기 파주시 운정신도시에 짓는 ‘제일풍경채 운정’ 모델하우스를 오픈 한다.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A노선 운정역(예정) 역세권 단지다. 초·중·고교 예정 부지가 가깝다. 이외에 현대건설이 대전 유성구에 짓는 힐스테이트 도안리버파크 모델하우스를 오픈할 계획이다.
김아름 (autum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말 깜짝 놀랐죠”…‘최저임금 1만원’ 돌파에 자영업자 ‘패닉’[르포]
- “40세 전에 죽는다 했는데”…444㎏ 남성, 64세 됐다
- ‘성추행 혐의’ 허경영, 경찰 출석 “신도들 돈 뜯으려 고소”
- 곰 습격에 눈 앞에서 사망한 여자친구…"차라리 내가 당했다면"
- 개그우먼 김현영 "사기 결혼, 전 남편 빚 20억…내가 네번째 아내였다"
- "이런 일이 있었다니"...쯔양, 40억 뜯기면서도 신념 지켰다
- “저도 반지하방 살아봐서 안다” 열악한 현장 살핀 SH공사 사장
- ‘주식분할 후 사야하나’ 브로드컴, 앞으로 40% 더 오른다?(영상)
- "4년 뒤 LG 제치고 삼성 턱밑 추격"…中, K디스플레이 덮칠까
- 'MBC 복귀' 손석희, 백종원에 3시간 질문…점주 갈등·경영 논란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