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해원, 현직 여돌 '실물 원탑' 여신 2위는 안유진... 1위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자 아이돌 그룹 엔믹스 해원이 자신이 생각한 '여자 아이돌 여신 원탑'을 공개했다.
11일 '워크맨' 채널의 '워크돌' 콘텐츠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엔믹스 해원과 (여자)아이들의 슈화가 출연했다.
영상 속에서 해원은 슈화에게 "요즘 제일 눈에 들어오는 후배 누구신가요"라고 묻자 슈화는 "엔믹스 해원이다. 진짜 (요새) 얘만 보인다"고 말해 감동을 줬다.
1대 알바생은 슈화가 맡았고, 현재 2대 알바생인 해원이 출연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정은비 기자] 여자 아이돌 그룹 엔믹스 해원이 자신이 생각한 ‘여자 아이돌 여신 원탑’을 공개했다.
11일 ‘워크맨’ 채널의 ‘워크돌’ 콘텐츠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엔믹스 해원과 (여자)아이들의 슈화가 출연했다.
두 사람은 이날 통닭집 아르바이트를 함께했다.
영상 속에서 해원은 슈화에게 “요즘 제일 눈에 들어오는 후배 누구신가요”라고 묻자 슈화는 “엔믹스 해원이다. 진짜 (요새) 얘만 보인다”고 말해 감동을 줬다.
이어 슈화가 해원에게 기대하는 눈빛으로 “연예인 중에 제일 예쁜 사람은? 진짜 예뻐서 깜짝 놀랄정도”라고 묻자 해원은 잠시 고민 끝에 “저는 소녀시대 윤아 선배님”이라고 대답해서 슈화를 당황하게 했다.
슈화가 재차 “그렇지 (윤아 선배님) 이쁘지 하나 더 생각해 봐 요즘, 최근에, 지금”이라고 묻자 해원은 “저 이제 아이브 안유진 선배님”이라고 대답해 슈화를 서운하게 했다.
이날 슈화는 알바 복귀 소감을 말하기도 했다. 슈화는 “(오늘 아르바이트에서 했던 것 중에) 닭 꽂는 거 어렵고 장작 패기도 어렵고 나는 경험이 있었는데도 어려웠다”고 털어놓았다.
이어 여태까지 했던 알바 중에서는 특수 청소가 제일 힘들었다며 “이렇게 촬영해도 되나 싶었다”며 힘들었던 경험을 공유했다. 이어 해원은 “저는 첫 화 공사장 말고는 힐링인 거 같기도 (했다)”라며 높은 알바 만족도를 보여줬다.
한편, 워크돌은 매주 목요일 저녁 7시에 공개되며, 출연자가 다양한 알바를 체험해보는 구성이다. 1대 알바생은 슈화가 맡았고, 현재 2대 알바생인 해원이 출연하고 있다.
정은비 기자 jeb@tvreport.co.kr / 사진= '워크맨' 채널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혼 후 행복하길 바랐는데...최준용, 오은영 찾아갔다
- 김희선 딸, '유튜버' 되나?...놀라운 근황 전했다
- 방금 전해진 소식...스타 커플, 내년 5월 결혼한다
- '재혼' 커플 탄생...연예계 축하 물결
- 여자 아이돌, 더 노출하려다 심각한 상황 처했습니다..
- 가슴 수술 고백 후...파격 비키니 자태 공개한 女스타
- 46세 은지원, 드디어 '재혼' 언급했다...팬들 깜짝
- "변우석·김혜윤, 실제로 서로 좋아해"...깜짝 증언 나왔다
- '9년째 불륜' 홍상수♥김민희, 새 근황 떴는데 '충격'입니다
- '음주운전' 신고한 시민 폭행한 40대 연예인...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