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토리, 미니 4집 'UP' 발매… 박진영 뮤비 깜짝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이와이피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중국 보이그룹 보이스토리(BOY STORY)가 새 앨범을 글로벌 발매했다.
보이스토리는 7월 12일 오후 1시 미니 4집 '업'(UP)과 타이틀곡 '펌프 잇 업'(Pump !t Up)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펌프 잇 업'은 힙합 댄스 장르로 보이스토리 여섯 멤버는 "삶을 긍정적으로 즐기며 끊임없이 도전하고 스스로를 믿으며 앞으로 나아가자"는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노래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이스토리는 7월 12일 오후 1시 미니 4집 ‘업’(UP)과 타이틀곡 ‘펌프 잇 업’(Pump !t Up)을 발매했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는 보이스토리를 직접 발굴하고 프로듀싱한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J.Y. Park)이 카메오로 깜짝 출연해 신선한 즐거움을 더했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펌프 잇 업’을 포함해 ‘Intro:A+10t!on Up’, ‘선라이즈’(Sunr!se) 그리고 타이틀곡의 영어 및 인스트루멘탈 버전까지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됐다. 보이스토리는 앨범 곳곳에 나를 의미하는 ‘i’를 180도 반전한 ‘!’로 표현하며 세상을 색다르게 바라보겠다는 당찬 포부와 엉뚱한 재미를 선사한다.
타이틀곡 ‘펌프 잇 업’은 힙합 댄스 장르로 보이스토리 여섯 멤버는 “삶을 긍정적으로 즐기며 끊임없이 도전하고 스스로를 믿으며 앞으로 나아가자”는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노래한다.
JYP의 중국 법인 JYP 차이나와 TME(중국 텐센트 뮤직 엔터테인먼트 그룹)가 합작 설립한 신성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보이스토리는 JYP 현지화 전략인 ‘글로벌라이제이션 바이 로컬라이제이션’(Globalization by Localization)을 기반으로 탄생한 첫 그룹이다. 데뷔 이래 각종 활동과 수상 등 성과를 거두며 영향력을 확장하고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말 깜짝 놀랐죠”…‘최저임금 1만원’ 돌파에 자영업자 ‘패닉’[르포]
- “40세 전에 죽는다 했는데”…444㎏ 남성, 64세 됐다
- ‘성추행 혐의’ 허경영, 경찰 출석 “신도들 돈 뜯으려 고소”
- 곰 습격에 눈 앞에서 사망한 여자친구…"차라리 내가 당했다면"
- 개그우먼 김현영 "사기 결혼, 전 남편 빚 20억…내가 네번째 아내였다"
- "이런 일이 있었다니"...쯔양, 40억 뜯기면서도 신념 지켰다
- “저도 반지하방 살아봐서 안다” 열악한 현장 살핀 SH공사 사장
- ‘주식분할 후 사야하나’ 브로드컴, 앞으로 40% 더 오른다?(영상)
- "4년 뒤 LG 제치고 삼성 턱밑 추격"…中, K디스플레이 덮칠까
- 'MBC 복귀' 손석희, 백종원에 3시간 질문…점주 갈등·경영 논란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