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애플렉, '♥제니퍼' 별거 후 전처와 재회... '할리우드 스타일' [할리웃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니퍼 로페즈와 갈라질 조짐을 보이는 벤 애플렉과 그의 전 부인 제니퍼 가너 사이에 심상치 않은 기류가 흐른다.
10일(현지 시간) 외신 매체 라이프 앤 스타일(Life & Style)에 따르면 벤 애플렉은 제니퍼 로페즈와 별거를 앞두고 전처 제니퍼 가너에게 점차 의존하고 있다.
제니퍼 가너는 벤 애플렉이 제니퍼 로페즈와 결혼한 후에도 자주 함께 시간을 보냈으며 둘 사이의 불화에 대해 조언과 상담을 해준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지호 기자] 제니퍼 로페즈와 갈라질 조짐을 보이는 벤 애플렉과 그의 전 부인 제니퍼 가너 사이에 심상치 않은 기류가 흐른다.
10일(현지 시간) 외신 매체 라이프 앤 스타일(Life & Style)에 따르면 벤 애플렉은 제니퍼 로페즈와 별거를 앞두고 전처 제니퍼 가너에게 점차 의존하고 있다.
현재 벤 애플렉은 제니퍼 가너의 집 열쇠를 가지고 있으며 제니퍼 가너는 그가 자기 집으로 이사 오는 것을 허락할지 진지하게 고려 중이라고 전해졌다.
벤 애플렉은 이미 제니퍼 가너의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중이며, 둘은 같이 저녁을 먹고 둘 사이의 자식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중이다.
앞서 벤 애플렉과 제니퍼 가너는 2005년 결혼식을 올렸다. 둘은 바이올렛 앤 애플렉, 세라피나 로즈 엘리자베스 애플렉, 사무엘 가너 애플렉을 가졌으나 결혼 10년 만인 2015년 이혼을 발표했다.
이혼 사유는 벤 애플렉이 가정에 소홀했기 때문으로 추정된다. 그러나 둘은 이혼 이후에도 서로 자주 시간을 보내며 친밀한 관계를 유지했다.
제니퍼 가너는 벤 애플렉이 제니퍼 로페즈와 결혼한 후에도 자주 함께 시간을 보냈으며 둘 사이의 불화에 대해 조언과 상담을 해준 것으로 알려졌다.
벤 애플렉은 제니퍼 로페즈와 지난 2002년 약혼했으나, 2년 만인 2004년 파혼했다.
이후 벤 애플렉은 제니퍼 가너를 만났고, 제니퍼 로페즈 또한 다른 연인을 만났지만 지난 2022년 재결합하며 20년 만에 다시 이루어진 사랑으로 대중에게 많은 감동을 줬다.
하지만 현재 불화설이 이어지며 벤 애플렉은 제니퍼 로페즈와 거주하던 베벌리 힐스의 저택에서 짐을 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제니퍼 가너는 현재 사업가 존 밀러와 2018년부터 오랜 기간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제니퍼 가너가 전남편 벤 애플랙과 현남친 존 밀러 사이에서 어떤 결정을 내릴지 귀추가 주목된다.
유지호 기자 rjh@tvreport.co.kr / 사진= 워너브라더스 코리아, (주)영화사 빅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혼 후 행복하길 바랐는데...최준용, 오은영 찾아갔다
- 김희선 딸, '유튜버' 되나?...놀라운 근황 전했다
- 방금 전해진 소식...스타 커플, 내년 5월 결혼한다
- '재혼' 커플 탄생...연예계 축하 물결
- 여자 아이돌, 더 노출하려다 심각한 상황 처했습니다..
- 가슴 수술 고백 후...파격 비키니 자태 공개한 女스타
- 46세 은지원, 드디어 '재혼' 언급했다...팬들 깜짝
- "변우석·김혜윤, 실제로 서로 좋아해"...깜짝 증언 나왔다
- '9년째 불륜' 홍상수♥김민희, 새 근황 떴는데 '충격'입니다
- '음주운전' 신고한 시민 폭행한 40대 연예인...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