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산업진흥원, '생활 속 AI 사례와 시뮬레이션 교육'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시흥산업진흥원(원장 유병욱) 공정혁신센터는 12일 시뮬레이션 수요기업 발굴을 위한 교육 '생활 속 인공지능(AI) 사례와 시뮬레이션 교육'을 한국공학대 창업보육센터에서 진행했다.
이날 교육은 한국공학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을 대상으로 시뮬레이션 이해, AI 및 데이터 분석 활용 사례 등으로 진행했다.
교육 이후에는 시흥산업진흥원에서 진행 중인 공정혁신센터 지원사업과 우수사례 등을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시흥산업진흥원(원장 유병욱) 공정혁신센터는 12일 시뮬레이션 수요기업 발굴을 위한 교육 '생활 속 인공지능(AI) 사례와 시뮬레이션 교육'을 한국공학대 창업보육센터에서 진행했다.
이날 교육은 한국공학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을 대상으로 시뮬레이션 이해, AI 및 데이터 분석 활용 사례 등으로 진행했다. 교육 이후에는 시흥산업진흥원에서 진행 중인 공정혁신센터 지원사업과 우수사례 등을 소개했다.
시흥산업진흥원 공정혁신센터는 이번 교육을 통해 시뮬레이션 사업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교육 참여자들은 향후 진행될 심화교육을 함께 수강할 수 있게 된다.
교육에 참여한 김래현 JK테크놀로지 대표는 “시뮬레이션과 AI 등 4차 산업혁명 시대와 앞으로의 산업 방향성에 대한 내용들로 강의가 구성돼 매우 유익했다”며 “앞으로 기업 운영에 큰 도움이 될 것ㅇ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시흥=김동성 기자 esta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년 최저임금, 1만30원...올해보다 1.7% 인상
- LG디스플레이, 中광저우 LCD 매각 초읽기…CSOT 유리한 고지 오른 듯
- 기아, 하반기 '대어급 신차' 3종 릴레이…압도적 내수 1위 전망
- 1454억원 규모 2024년 '제1차 정보자원 통합' 사업자에 세림·대신·쌍용 선정
- 美, 현대모비스 전기차 공장 전환 보조금 447억원 확정
- 바이든, 또 말실수…젤렌스키 소개하며 “푸틴 대통령입니다!”
- 아이폰 교통카드 지원 임박했나…티머니 앱 홍보 이미지 유출
- 웹케시글로벌, 베트남우리은행과 '베트남 전자 금융 서비스' 출시
- 애플, 유럽서 '삼성페이' 허용한다… “EU 과징금 압박에 백기
- 삼성SDI, 성균관대와 '배터리공학과' 신설…2026년 신입생 선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