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혜준, 새 프로필 공개…독보적 분위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혜준이 새로운 프로필을 공개했다.
최근 매니지먼트mmm과 전속계약 소식을 알리며 새로운 도약을 예고한 김혜준이 새 프로필 사진을 통해 남다른 아우라를 발산했다.
공개된 프로필 속 김혜준은 화이트 컬러의 오프숄더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도회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김혜준은 올해 초 국내외에서 화제를 모았던 디즈니+ '킬러들의 쇼핑몰'에서 정지안 역을 맡아 입체적인 캐릭터를 그려내며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매니지먼트mmm과 전속계약 소식을 알리며 새로운 도약을 예고한 김혜준이 새 프로필 사진을 통해 남다른 아우라를 발산했다.
공개된 프로필 속 김혜준은 화이트 컬러의 오프숄더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도회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깊은 눈빛으로 감성적인 매력을 더하며 우아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김혜준은 올해 초 국내외에서 화제를 모았던 디즈니+ ‘킬러들의 쇼핑몰’에서 정지안 역을 맡아 입체적인 캐릭터를 그려내며 존재감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영화 ‘미성년’으로 제40회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 JTBC 드라마 ‘구경이’로 제58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신인 연기상을 수상하는 등 대중과 평단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본인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오고 있는 그녀는 현재 넷플릭스 시리즈 ‘캐셔로’의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는 것으로 알려져 앞으로의 활발한 행보에도 더욱 기대가 모인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만30원 확정" 내년 최저임금 1만원 돌파…월 209만6270원(종합)
- 과외 女교사는 왜 남학생을 죽였나…“관계 들키면 안돼” [그해 오늘]
- 곰 습격에 눈 앞에서 사망한 여자친구…"차라리 내가 당했다면"
- "이런 일이 있었다니"...쯔양, 40억 뜯기면서도 신념 지켰다
- 'MBC 복귀' 손석희, 백종원에 3시간 질문…점주 갈등·경영 논란까지
- 기내서 또 '보조배터리' 화재 발생…승무원이 물 부어 진압
- 조국 "가발은 죄 아냐"… 한동훈 토론회 사진 올렸다 '빛삭'
- "날 죽여라"...숨진 딸에 성인방송 강요한 사위 징역 3년 '울분'
- 소녀시대 윤아, 6년 전 산 빌딩 150억 뛰었다…어디길래
- 개그우먼 김현영 "사기 결혼, 전 남편 빚 20억…내가 네번째 아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