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접으세요"..'178만 유튜버' 한문철, 수익금 100억 진실은? [강연자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연자들'에서 한문철 변호사가 유튜브 수익금 100억의 진실을 밝힌다.
또 한문철 변호사는 솔직 과감한 발언으로 '심쿵단'의 심장을 쥐락펴락한다.
대체 한문철 변호사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그가 국내 1호 교통 전문 변호사가 된 이유는 무엇인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와 함께 한문철 변호사는 스스로 "나 이제 변호사 안 해"를 외쳤다가 급 후회하며 고개 숙인 사연, 자신을 둘러싼 '유튜브 수익금 100억 소문'의 진상도 낱낱이 밝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문철 변호하는 12일 오후 첫 방송되는 MBC 신규 예능 '심장을 울려라 강연자들'(이하 '강연자들')에 출연한다.
'강연자들'은 대한민국 각 분야 대표 아이콘 7인(오은영, 김성근, 한문철, 금강스님, 설민석, 박명수, 김영미)이 모여 펼치는 합동 강연쇼다.
이날 '대한민국 1호' 교통 전문 변호사 한문철은 강연 레전드들과의 첫 만남부터 동안 피부를 자랑하는가 하면, 자신이 가장 먼저 섭외 요청을 받은 것 같다고 자부심을 드러낸다. 특히 오은영 박사와는 느닷없는 나이 신경전을 펼치며 큰 웃음을 선사한다. 한문철 변호사의 예능인 뺨치는 입담에 32년 차 코미디언 박명수도 혀를 내두른다.
한문철 변호사는 남다른 강연 스킬로, 또 다른 강연 레전드 6인의 경쟁의식에 불을 붙인다. 오프닝부터 주위를 집중시키는 것은 물론, 중간중간 버라이어티한 요소를 가미해 강연 내내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에 '일타 강사' 설민석도 긴장하는 모습을 보인다. 모두가 극찬한 한문철 변호사의 강연 스킬은 무엇일지 주목된다.
또 한문철 변호사는 솔직 과감한 발언으로 '심쿵단'의 심장을 쥐락펴락한다. 한문철 변호사가 국내 1호 교통 전문 변호사가 된 배경을 설명하며 "도둑, 소매치기, 조폭, 사기꾼"을 언급하는 것. 대체 한문철 변호사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그가 국내 1호 교통 전문 변호사가 된 이유는 무엇인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와 함께 한문철 변호사는 스스로 "나 이제 변호사 안 해"를 외쳤다가 급 후회하며 고개 숙인 사연, 자신을 둘러싼 '유튜브 수익금 100억 소문'의 진상도 낱낱이 밝힌다. 특히 178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그는 유튜브 수익을 언급하며 "유튜버의 꿈을 접으십시오"라고 간절하게 외치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이날 강연에서 한문철 변호사는 "사람은 무언가에 미쳐야 산다"고 호소한다. 그리고 자신이 그동안 무엇에 미쳤는지, 지금은 무엇에 미쳐 있는지, 그것이 자신의 인생을 어떻게 바꿔 놓았는지 진솔하게 고백한다. 12일 오후 9시 40분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준영 충격 근황 포착 "프랑스 바에서 여자 꼬시고" - 스타뉴스
- '섹시밤' 권은비, '워터밤 2024'서도 홀딱 젖었네 - 스타뉴스
- "살아있길 잘했어"..'61세' 서정희, 31세로 보이는 '동안 쇼크' - 스타뉴스
- 이영지 "집 나간 아버지, 기억 無..모르는 아저씨" - 스타뉴스
- 임수향,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하차 위기..'울분' - 스타뉴스
- "JIN OUR WWH" 방탄소년단 진 '지미 팰런쇼' 폭발적 반응..美 실시간 트렌드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브라질 'BreakTudo Awards 2024' 2관왕 - 스타뉴스
- 지드래곤, 팬티만 입었는데..독특 - 스타뉴스
- '2024 MAMA' 22일 낮 12시 美·오후 4시 日→23일 오후 3시 日 'Big Show' - 스타뉴스
- 전설 백스트리트 보이즈도 '샤라웃'.."정국의 빅 빅 팬"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