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호 “방망이 하나만 주세요” 벤치클리어링 각? (‘야구대표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국 800만 방구석 감독들을 대신할 '야구대표자 : 덕후들의 리그'의 각 구단 대표들이 입야구 개막을 앞두고 자부심 가득한 출사표를 던졌다.
화려한 라인업으로 이미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티빙 오리지널 예능 '야구대표자 : 덕후들의 리그'(연출 고동완)는 야구 입문자부터 고인물들을 대신해 열 명의 대표자가 구단 별 선수, 구장, 문화까지 낱낱이 파헤치는 본격 토론 예능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려한 라인업으로 이미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티빙 오리지널 예능 ‘야구대표자 : 덕후들의 리그’(연출 고동완)는 야구 입문자부터 고인물들을 대신해 열 명의 대표자가 구단 별 선수, 구장, 문화까지 낱낱이 파헤치는 본격 토론 예능이다. 7월 14일(일) 오후 5시 0화를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롯데자이언츠 이대호, 두산 베어스 유희관, LG 트윈스 이종혁, SSG랜더스 지상렬, 삼성 라이온즈 우디, NC 다이노스 김동하, KIA 타이거즈 윤석민, 한화 이글스 매직박, KT 위즈 하승진, 키움 히어로즈 LUN8 준우까지 야구팀에 대한 자부심이 넘치는 대표자들의 난장 토론이 기대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각 구단의 유니폼을 입은 대표자들이 한데 모여 강렬한 열정을 드러내고 있다. 팀을 상징하는 마스코트와 동물들까지 포스터만 봐도 열 개 구단의 특색이 고스란히 느껴져 대표자들의 진흙탕 싸움이 궁금해진다.
또한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은 ‘KBO 최고의 인기 구단은?’이라는 예민한 주제를 가지고 신경전을 벌이는 구단 대표들의 모습이 담겨 웃음을 유발한다. 전국구 인기를 누리고 있는 KIA 타이거즈부터 메이저리거 류현진을 앞세우는 한화 이글스, 단언컨대 1위라고 당당하게 선언하는 롯데자이언츠 등 대표자들의 입담 난타전이 흥미를 돋운다.
특히 사방으로 오가는 견제구에 한껏 자극받은 이대호는 급기야 “죄송한데 방망이 하나만 주세요”라며 벤치클리어링 각을 세워 폭소를 안긴다. 과연 KBO 10개 구단 팬들의 자존심이 걸린 첫 번째 난장 토론의 결과는 무엇일지 호기심이 커지고 있다.
이처럼 ‘야구대표자 : 덕후들의 리그’는 다양한 토론 주제의 우승을 차지하기 위한 각 구단 대표들의 ‘내 구단 올려 치기’는 물론이며 한 치의 양보 없는 화끈한 ‘입 야구’로 ‘찐 야덕’부터 ‘야알못’까지 모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800만 야구 팬들에게 공감 가득한 본격 난장 토론 예능으로 최적화된 볼거리를 제공할 ‘야구대표자 : 덕후들의 리그’는 오는 14일(일) 0화, 7월 21일(일) 1화가 오후 5시에 공개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178만 유튜버’ 한문철, 수익금 100억 진실 밝힌다 (강연자들) - 스타투데이
- 쯔양 변호사 “前남친 폭행·갈취 고백 후 너무 힘들어해” - 스타투데이
- ‘더 매직스타’→‘티처스’… 한혜진, ‘예능퀸’ 활약 - 스타투데이
- [포토]투어스, 뮤뱅출격 - 스타투데이
- [포토]비비업 현희, 청순 볼하트 - 스타투데이
- [포토]비비업 팬, 깜찍 비주얼 - 스타투데이
- [포토]비비업 수영, 사랑스러운 분위기 - 스타투데이
- [포토]킴, 러블리한 하트 - 스타투데이
- [포토]카린, 시선올킬 오렌지 헤어 - 스타투데이
- [포토]크랙시 우아, 왕리본이 포인트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