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TL, 오는 19일 대규모 업데이트 라이브 방송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는 MORPG '쓰론 앤 리버티(이하 TL)' 라이브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19일 저녁 8시 15분 TL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대규모 업데이트 쇼케이스 '비상;飛上 Update Preview(이하 비상)'이 생중계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는 MORPG ‘쓰론 앤 리버티(이하 TL)’ 라이브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19일 저녁 8시 15분 TL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대규모 업데이트 쇼케이스 ‘비상;飛上 Update Preview(이하 비상)’이 생중계된다. TL 캠프의 박건수 TF장이 발표를 진행하고, 방송인 허준이 진행을 맡는다.
쇼케이스 ‘비상’에서는 오는 24일 새롭게 오픈하는 성장 특화 서버인 ‘하이퍼 부스팅 서버’를 비롯해 전투 및 던전 플레이, 성장 경험에 큰 변화를 주는 시스템 개편 업데이트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내달 21일 추가되는 신규 지역 ‘톨랜드’의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도 상세히 공개할 계획이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근 "쯔양 녹취록? 내가 구제역 핸드폰 박살내 공개된 것"
- 혜리, 하의실종 착각 일으킨 '초초초미니' 원피스 [엔터포커싱]
- 투썸 아샷추, 최단기간 최다 판매…"출시 2주 만에 30만잔"
- '숏단발로 싹뚝'…나나, 옅어진 타투 만큼 살아난 '세계 2위 미모' [엔터포커싱]
- 게임 유튜브 틀고 과속운전까지…일가족 2명 숨지게 한 공무원
- 검찰, '강릉 8세 남아 사망' 피의자 부부에 '징역 15년' 구형
- [입주 '폭탄'] 1만2천채 올림픽파크포레온발 '돌풍' 몰려온다
- "엄마는 출국, 아빠는 연락 두절"…사라진 3살 남아는 어디에
- 10대 여중생 끌고 가려던 '50대'…아동학대 등 구속기소
- 한동훈, 당대표 선호도 '45%'…2주 전보다 격차 벌려[한국갤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