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용, 인도 ‘재벌집 막내아들’ 결혼식 참석…亞 최고 부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인도 '재벌집 막내아들' 결혼식에 참석했다.
12일 재계 및 인도 현지 매체 등에 따르면 이재용 회장은 아시아 최고 부호로 꼽히는 무케시 암바니 인도 릴라이언스 그룹 회장의 막내아들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11일 인도 뭄바이를 찾았다.
무케시 암바니 회장의 '막내아들' 아난트 암바니는 현지 제약업 재벌 가문 출신 라디카 메르찬트와 12일(현지시간) 뭄바이 지오월드 컨벤션센터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인도 ‘재벌집 막내아들’ 결혼식에 참석했다.
12일 재계 및 인도 현지 매체 등에 따르면 이재용 회장은 아시아 최고 부호로 꼽히는 무케시 암바니 인도 릴라이언스 그룹 회장의 막내아들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11일 인도 뭄바이를 찾았다. 삼성전자는 릴라이언스에 5세대(5G) 이동통신 장비를 공급하는 등 긴밀한 협력을 이어오고 있다.
암바니 가문의 결혼식은 ‘미니 다보스 포럼’으로 불릴 정도로 전세계 재계 거물들이 참석한다. 올해 3월 열린 사전 축하연에서는 팝스타 리애나가 축가를 부른 가운데 빌 게이츠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 마크 저커버그 등 유명인사 1200여명이 참석했다. 이 회장은 2018년 장녀 이샤암바니와 2019년 장남 아카시 암바니 결혼식에 잇따라 참석했다. 2019년 당시에는 인도 전통의상을 착용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전남혁 기자 forward@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 드라마 봐서”…북한, 중학생 30여 명 공개처형
- 수입 2배 높은데…‘노인 일자리’보다 ‘폐지’ 줍는 이유는?
- “아내 신애라 덕분”…차인표, 10년 동안 쓴 소설 ‘대박’ 난 이유
- 소녀시대 윤아, 6년 전 산 청담동 빌딩 100억→250억 뛰었다
- “남친과 10억씩 나누기로”…데이트하다 복권 샀는데 20억 당첨된 여성
- 현직 축구선수, 교통사고 내고 도주…음주운전 혐의는 부인
- 이재용, 인도 ‘재벌집 막내아들’ 결혼식 참석…아시아 최고 갑부
- 신발을 벗자…‘맨발 걷기’의 세가지 확실한 이점
- 버스 들어올린 시민영웅들…바퀴에 깔린 할머니 구했다
- 익산 폭우 현장서 실종됐던 20대 의대생 추정 시신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