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베이비페어]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퀴부(QEEBOO), 코엑스 유교전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퀴부(QEEBOO) 한국 공식 수입원인 ㈜움직임(대표 이효정)은 7월 11일(목)부터 14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5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했다.
퀴부는 세계적인 산업디자이너 스테파노 지오반노니가 설립한 브랜드로, 니카 주팡, 론 아라드, 필립 스탁, 마르칸토니오 등 유명 디자이너들의 컬렉션을 선보이며 디자인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퀴부(QEEBOO) 한국 공식 수입원인 ㈜움직임(대표 이효정)은 7월 11일(목)부터 14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5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했다.
퀴부는 세계적인 산업디자이너 스테파노 지오반노니가 설립한 브랜드로, 니카 주팡, 론 아라드, 필립 스탁, 마르칸토니오 등 유명 디자이너들의 컬렉션을 선보이며 디자인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밀라노 현지에서는 '디자이너들의 디자이너 브랜드'로 불리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퀴부는 '디자인계의 미다스'라 불리는 스테파노 지오반노니의 대표작 래빗 체어와 코끼리 테이블인 파코를 선보였다. 특히, 부모와 아이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 리본 체어 & 베이비 제품을 직접 앉아볼 수 있는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퀴부는 참관객들이 실제 퀴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스를 방문하면 퀴부 체어에 앉아 다양한 컬러링 도안을 색칠할 수 있으며 인증 게시물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참여자 전원에게 퀴부 스티커 및 엽서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전시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15명에게 래빗 체어 베이비(1명), 래빗 XS 도어스토퍼(2명), 이즈잇 디자인 러그(12명)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퀴부 관계자는 “최근 '미드 센추리 모던' 등의 키워드를 중심으로 소비자 사이에서 유럽 고감도 디자인 가구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라며, “집안의 인테리어와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자신의 취향을 적극적으로 발견하는 고객들에게 재미있고 실용적인 요즘 시대의 이탈리아 가구 브랜드를 경험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년 최저임금, 1만30원...올해보다 1.7% 인상
- LG디스플레이, 中광저우 LCD 매각 초읽기…CSOT 유리한 고지 오른 듯
- 기아, 하반기 '대어급 신차' 3종 릴레이…압도적 내수 1위 전망
- 美, 현대모비스 전기차 공장 전환 보조금 447억원 확정
- 바이든, 또 말실수…젤렌스키 소개하며 “푸틴 대통령입니다!”
- 아이폰 교통카드 지원 임박했나…티머니 앱 홍보 이미지 유출
- 웹케시글로벌, 베트남우리은행과 '베트남 전자 금융 서비스' 출시
- 애플, 유럽서 '삼성페이' 허용한다… “EU 과징금 압박에 백기
- 삼성SDI, 성균관대와 '배터리공학과' 신설…2026년 신입생 선발
- 김건희, “韓드라마 본 중학생 30명 공개처형..北 잔혹 현실 보여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