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구, 스타트업 센터 공유사무실 입주기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주광역시 서구가 오는 22일까지 '서구 스타트업 센터 공유사무실 입주기업'6팀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서구는 광주교통공사와 위탁운영 협약을 맺고 농성역에 2020년부터 서구스타트업센터를 운영중이며, 초기창업가들에게 독립·공유사무실, 창작 스튜디오, 컨퍼런스룸 등을 무상 임차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상진 기자] 광주광역시 서구가 오는 22일까지 ‘서구 스타트업 센터 공유사무실 입주기업’6팀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서구는 광주교통공사와 위탁운영 협약을 맺고 농성역에 2020년부터 서구스타트업센터를 운영중이며, 초기창업가들에게 독립·공유사무실, 창작 스튜디오, 컨퍼런스룸 등을 무상 임차하고 있다.
모집 대상은 예비·창업 7년 미만 창업자이며, 공고일 기준 19~39세인 청년·서구민에게는 가점이 부여된다.
접수는 서구청 누리집에서 신청 서류 등을 준비해 일자리청년지원과로 방문 또는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입주기업으로 선정되면 계약일부터 내년 5월 1일까지 공유사무실 사용이 가능하며 서구는 기업을 위해 맞춤형 분야별 1:1 전문가 멘토링, 스몰 브랜드 교육, 스튜디오 활용 홍보역량 강화 교육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정명숙 일자리청년지원과장은 “서구스타트업센터 공유사무실 무상임차를 통해 청년 창업가들의 경제적 비용 부담을 덜어주고 착한도시 서구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않겠다”고 말했다.
/광주=김상진 기자(sjkim986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근 "쯔양 녹취록? 내가 구제역 핸드폰 박살내 공개된 것"
- 혜리, 하의실종 착각 일으킨 '초초초미니' 원피스 [엔터포커싱]
- 투썸 아샷추, 최단기간 최다 판매…"출시 2주 만에 30만잔"
- '숏단발로 싹뚝'…나나, 옅어진 타투 만큼 살아난 '세계 2위 미모' [엔터포커싱]
- 게임 유튜브 틀고 과속운전까지…일가족 2명 숨지게 한 공무원
- 검찰, '강릉 8세 남아 사망' 피의자 부부에 '징역 15년' 구형
- [입주 '폭탄'] 1만2천채 올림픽파크포레온발 '돌풍' 몰려온다
- "엄마는 출국, 아빠는 연락 두절"…사라진 3살 남아는 어디에
- 10대 여중생 끌고 가려던 '50대'…아동학대 등 구속기소
- 한동훈, 당대표 선호도 '45%'…2주 전보다 격차 벌려[한국갤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