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 일섬', 日 인디 게임쇼 비트 써밋 2024에 출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FK는 액션 게임 '닌자 일섬'을 일본 인디 게임 페스티벌 비트 써밋 2024에서 선보인다.
'닌자 일섬'은 국내 1인 인디 게임사 아스테로이드제이가 개발한 액션 게임으로, 탈주 닌자 키바의 활극을 담았다.
비트 써밋은 일본 교토에서 열리는 인디 게임 페스티벌로 지난 2018년부터 매년 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는 페스티벌로 성장하고 있다.
'닌자 일섬'은 비트 써밋 2024에 액션/어드벤처/플랫포머 장르 카테고리로 출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닌자 일섬'은 국내 1인 인디 게임사 아스테로이드제이가 개발한 액션 게임으로, 탈주 닌자 키바의 활극을 담았다. 스팀과 스토브 인디를 통해 작년 11월 23일 출시됐다.
비트 써밋은 일본 교토에서 열리는 인디 게임 페스티벌로 지난 2018년부터 매년 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는 페스티벌로 성장하고 있다. 올해 비트 써밋 2024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다.
'닌자 일섬'은 비트 써밋 2024에 액션/어드벤처/플랫포머 장르 카테고리로 출전한다. CFK는 PC와 스팀덱, 닌텐도 스위치판으로 체험판을 준비했다. 특히, 연내 발매를 목표로 개발 중인 버전 닌텐도 스위치 버전의 체험판을 이번 행사에서 첫 공개한다.
한편, 개발사 아스테로이드제이는 '닌자 일섬'의 스핀오프 신작 '섀도우 제로'를 개발 중이다. 이 게임은 '닌자 일섬'과 세계관을 공유하는 사이버 펑크 스타일의 로그라이트 장르를 표방하고 있다.
최종배 jovia@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