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지역 학생들 스틸야드로 모여라!” 포항-포항교육지원청 홈경기 관람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항스틸러스가 포항교육지원청과 함께 포항 관내 학생, 학부모, 교직원을 스틸야드로 초대한다.
양 기관은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오는 28일 오후 7시 스틸야드에서 열리는 김천전 홈경기에 포항 지역 학생`들을 초대하기로 했다.
학생들의 건전한 여가 문화 체험을 위해 부모님, 친구들과 포항스틸러스 홈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한 것.
포항스틸러스는 포항교육지원청과 함께 7월 28일 홈경기를 '포항학생의 날'로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이현민 기자= 포항스틸러스가 포항교육지원청과 함께 포항 관내 학생, 학부모, 교직원을 스틸야드로 초대한다.
포항스틸러스와 포항교육지원청은 지난 19일 청소년들의 애향심을 기르고 포항시민으로서 자긍심을 올리기 위해 공동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오는 28일 오후 7시 스틸야드에서 열리는 김천전 홈경기에 포항 지역 학생`들을 초대하기로 했다. 학생들의 건전한 여가 문화 체험을 위해 부모님, 친구들과 포항스틸러스 홈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한 것. 관람을 희망하는 관내 교직원들도 신청할 수 있다.
신청방법은 간단하다. 포항교육지원청에서 각 학교에 배포한 QR코드 링크를 따라 개별 신청하면 된다. 13일 오후 3시부터 선착순 마감 시까지 신청 가능하다. 당첨자에겐 개별 문자로 안내할 예정이다. 입장 티켓은 경기 당일 스틸야드 북문광장 부스에서 수령하면 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신청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항스틸러스는 포항교육지원청과 함께 7월 28일 홈경기를 ‘포항학생의 날’로 운영한다. 이날 단체 관람 지원 이벤트뿐 아니라 치어리딩, 댄스 공연 등을 통해 포항 지역 학생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충격! 음바페 태도 논란 나왔다... '패배 후 음료수만 벌컥벌컥'→팬들 분노 ''레알에서 그런 식으
- 韓 대표팀 향한 촌철살인 '홍명보는 현재 한국 상황에 적합한 지도자'... ''화려한 경력 없지만 안
- [속보] 'Here We Go' 로마노 확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월클 DF 더 리흐트 영입에 가까워지는 중...20
- 레알 마드리드에서 9번 다는 음바페...'레전드' 모드리치에 대한 존경으로 10번 요청도 안 했다
- '외국인 감독은 한국 축구와 면접에 진심인데'... 협회는 '홍명보 딸깍'으로 보여줬다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