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 문교원, 몬스터즈였는데 아니었습니다? 인하대 소속 맞대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강 몬스터즈'의 막내 문교원이 인하대 소속으로 경기에 참가하며, '최강 몬스터즈'와 맞붙는다.
오는 15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90회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인하대학교의 경기가 펼쳐진다.
'최강 몬스터즈'의 막내 문교원은 이번 경기에서 재학 중인 인하대 소속으로 경기에 나선다.
과연 인하대 문교원은 '최강 몬스터즈'에게 어떤 실력을 선보일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최강 몬스터즈’의 막내 문교원이 인하대 소속으로 경기에 참가하며, ‘최강 몬스터즈’와 맞붙는다.
오는 15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90회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인하대학교의 경기가 펼쳐진다.
앞서 강릉 영동대를 꺾으며 9연승이라는 기록을 세운 ‘최강 몬스터즈’는 10연승을 향한 질주를 시작한다.
‘최강 몬스터즈’의 막내 문교원은 이번 경기에서 재학 중인 인하대 소속으로 경기에 나선다. 최몬을 상대하게 된 문교원은 “시합 뛰는 팀에서 최선을 다하겠다”며 승리에 대한 의지를 불태운다.
이에 이대호는 몬스터즈 선수들에게 “오늘 유격수 쪽으로 쳐라”며 적수가 된 문교원을 집중 공략한다고 해 눈길을 끈다. 그런가 하면 유희관은 인하대 유니폼을 입고 락커룸을 찾아온 문교원에게 “인하대 브리핑해봐”라며 압박해 웃음을 자아낸다.
인하대 대기실로 돌아온 문교원은 본인이 직접 작성한 ‘최몬 분석 칠판’을 공개한다. 그는 인하대 선수들에게 자신이 분석해 온 몬스터즈의 전력을 열심히 브리핑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과연 인하대 문교원은 ‘최강 몬스터즈’에게 어떤 실력을 선보일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최강 몬스터즈’와 인하대의 승부는 오는 15일(월) 밤 10시 30분, JTBC ‘최강야구’ 90회에서 만나 볼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