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규리, 7월의 신부되나... 눈부신 웨딩 드레스 자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규리가 깜짝 웨딩드레스 자태를 공개했다.
10일 김규리는 "촬영 끝!"이라며 "많이 웃는 그런 하루들 되세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개의 게시물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규리는 웨딩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김규리는 그간 사군자, 설경산수화 등 다양한 작품을 그렸으며, 지난해 5월 개인전 'NaA'를 열어 화제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변예진 기자] 배우 김규리가 깜짝 웨딩드레스 자태를 공개했다.
10일 김규리는 "촬영 끝!"이라며 "많이 웃는 그런 하루들 되세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개의 게시물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규리는 웨딩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그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환한 미소로 인형 같은 비주얼을 자랑했다. 특히 김규리는 어깨라인이 강조되는 다양한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해 실제 신부가 된 듯한 느낌을 뽐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깜짝이야 결혼하신 줄요", "신랑은 어딨어요??", "영화 같은 장면이네요", "아름답다는 말은 이럴 때", "웃는 얼굴 참 예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규리는 1997년 잡지 '휘가로' 모델로 데뷔해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김규리는 영화 '여고괴담 두번째 이야기', '미인도', '1980', 드라마 '메디컬센터', '현정아 사랑해', '러브홀릭', '60일, 지정생존자', '그린마더스클럽'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특히 김규리는 지난 2008년 영화 '미인도'에 출연하며 미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본격적으로 동양화를 배운 것으로 알려졌다.
김규리는 그간 사군자, 설경산수화 등 다양한 작품을 그렸으며, 지난해 5월 개인전 'NaA'를 열어 화제가 됐다.
당시 김규리는 "대한민국 여배우로서 그동안 피사체로 살아왔지만, 다른 사람의 시각으로 담을 수 없는 나만의 모습이 있기에 이번 전시에서 나를 풀어봤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림을 그리면 대상을 더욱 자세하게 알게 됩니다. 자세히 알아야 그릴 수 있기도 하고 그리는 과정에서 더 자세히 배우게 되기도 하죠"라고 덧붙였다.
변예진 기자 byj@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혼 후 행복하길 바랐는데...최준용, 오은영 찾아갔다
- 김희선 딸, '유튜버' 되나?...놀라운 근황 전했다
- 방금 전해진 소식...스타 커플, 내년 5월 결혼한다
- '재혼' 커플 탄생...연예계 축하 물결
- 여자 아이돌, 더 노출하려다 심각한 상황 처했습니다..
- 가슴 수술 고백 후...파격 비키니 자태 공개한 女스타
- 46세 은지원, 드디어 '재혼' 언급했다...팬들 깜짝
- "변우석·김혜윤, 실제로 서로 좋아해"...깜짝 증언 나왔다
- '9년째 불륜' 홍상수♥김민희, 새 근황 떴는데 '충격'입니다
- '음주운전' 신고한 시민 폭행한 40대 연예인...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