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 제로이드, 2024 한국 소비자대상 병원화장품 부문 대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팜이 자사의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ZEROID)'가 '2024 한국의 소비자대상' 병원 화장품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제로이드는 병의원용 전문 보습제다.
네오팜에 따르면 제로이드는 전국 피부과 1300여 곳 중 약 70%, 소아과 2500개 중 80%에 입점한 상태다.
네오팜 관계자는 "피부장벽 전문가들과의 끊임 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병원을 찾는 고객들의 각종 피부 고민을 해결해 드리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오팜이 자사의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ZEROID)’가 ‘2024 한국의 소비자대상’ 병원 화장품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제로이드는 병의원용 전문 보습제다. 파라벤, 에탄올, 벤조페논 등 10가지 성분이 들어가지 않아 민감성 피부 자극 실험인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이다. 유소아를 포함한 모든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악건성 및 문제성 피부를 위한 인텐시브,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수딩, 여드름성 피부를 위한 핌프로브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갖췄다.
네오팜에 따르면 제로이드는 전국 피부과 1300여 곳 중 약 70%, 소아과 2500개 중 80%에 입점한 상태다. 총 거래처 수는 4000여 곳에 이르며 종합병원에는 100% 입점을 마쳤다.
네오팜 관계자는 “피부장벽 전문가들과의 끊임 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병원을 찾는 고객들의 각종 피부 고민을 해결해 드리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희수 기자 heesuji@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 드라마 봐서”…북한, 중학생 30여 명 공개처형
- 수입 2배 높은데…‘노인 일자리’보다 ‘폐지’ 줍는 이유는?
- 이재용, 인도 ‘재벌집 막내아들’ 결혼식 참석…아시아 최고 갑부
- “남친과 10억씩 나누기로”…데이트하다 복권 샀는데 20억 당첨된 여성
- 성인방송 출연 강요당한 아내 숨진채 발견…군인 출신 남편, 징역 3년
- 소녀시대 윤아, 6년 전 산 청담동 빌딩 100억→250억 뛰었다
- “내가 넓은 방 쓸거야” 식당서 난투극…안양시의회 의원 탈당
- 檢, ‘이정근 취업청탁’ 의혹 노영민·김현미 압수수색
- 쯔양, 폭행-갈취 피해속에서도 “돕고 싶다”…보육원에 매달 기부 ‘재조명’
- 익산 폭우 현장서 실종됐던 20대 의대생 추정 시신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