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문철, 수익 100억 소문에 입 열어 “이제 변호사 안 해!” (강연자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문철 변호사가 유튜브 수익금 100억의 진실을 밝힌다.
이날 대한민국 1호 교통 전문 변호사 한문철은 상상초월 매력으로 '강연자들'을 발칵 뒤집는다.
대체 한문철 변호사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그가 국내 1호 교통 전문 변호사가 된 이유는 무엇인지 '강연자들' 본 방송에서 모두 공개된다.
한문철 변호사의 명언 퍼레이드는 7월 12일 금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되는 MBC '심장을 울려라 강연자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12일) MBC 신규 예능 ‘심장을 울려라 강연자들’은 대한민국 각 분야 대표 아이콘 7인(오은영, 김성근, 한문철, 금강스님, 설민석, 박명수, 김영미)이 모여 펼치는 합동 강연쇼다. ‘어(語)벤져스’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강연 레전드들의 만남, 이들의 불꽃 튀는 견제와 7인 7색 강연 전쟁을 통해 신선한 재미를 줄 예정이다.
이날 대한민국 1호 교통 전문 변호사 한문철은 상상초월 매력으로 ‘강연자들’을 발칵 뒤집는다. 강연 레전드들과의 첫 만남부터 동안 피부를 자랑하는가 하면, 자신이 가장 먼저 섭외 요청을 받은 것 같다고 자부심을 드러내는 것. 특히 오은영 박사와는 느닷없는 나이 신경전을 펼치며 큰 웃음을 선사한다. 한문철 변호사의 예능인 뺨치는 입담에 32년 차 코미디언 박명수도 혀를 내두른다.
이와 함께 한문철 변호사는 스스로 “나 이제 변호사 안 해!”를 외쳤다가 후회하며 고개 숙인 사연, 자신을 둘러싼 ‘유튜브 수익금 100억 소문’의 진상도 낱낱이 밝힌다. 유튜브 수익을 언급하며 “유튜버의 꿈을 접으십시오”라고 간절하게 외치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한문철 변호사는 “사람은 무언가에 미쳐야 산다”라고 호소한다. 그리고 자신이 그동안 무엇에 미쳤는지, 지금은 무엇에 미쳐 있는지, 그것이 자신의 인생을 어떻게 바꿔 놓았는지 진솔하게 고백한다.
한문철 변호사의 명언 퍼레이드는 7월 12일 금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되는 MBC ‘심장을 울려라 강연자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 쪘네” 비비 워터밤, 노출사고 방지 비키니 ‘안전 확인’
- 클라라, 변함 없는 명품 S라인…아찔한 비키니 자태 [DA★]
- 유명 야구선수, 팬 만나 임신-낙태 "널 망친 거 같아"
- 전현무, 지석진에 막말→녹화 중단 “당시 MC 취급 안 했다” (현무카세)[TV종합]
- 백종원 점주 갈등→경영 논란 언급…질문 쏟아낸 손석희 (질문들)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