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영테크놀러지, '2023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영테크놀러지가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주요 성과를 담은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2일 밝혔다.
국내외 사업장의 정량·정성적 ESG 성과를 △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제 영역별로 수록했다.
고영은 지난 2021년 이사회 산하 ESG 위원회를 신설하고 전사적으로 지속가능경영 체계를 고도화하고 있다.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는 국제 표준인 GRI(Global Reporting Initiative)에 맞춰 작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영테크놀러지가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주요 성과를 담은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2일 밝혔다.
국내외 사업장의 정량·정성적 ESG 성과를 △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제 영역별로 수록했다. 기업이 외부 생태계에 미치는 영향까지 고려해 이슈를 도출하는 이중 중대성 평가 방식을 처음 도입했다. △경쟁력 있는 비즈니스 추진 △고객 만족 경영 △공급망 품질 관리 강화 등 10가지 이슈를 선정하고 지난해 성과와 관리 방안을 제시했다.
고영은 지난 2021년 이사회 산하 ESG 위원회를 신설하고 전사적으로 지속가능경영 체계를 고도화하고 있다.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는 국제 표준인 GRI(Global Reporting Initiative)에 맞춰 작성됐다.
고영 관계자는 “앞으로도 기업 본연의 경제적 역할 및 기후 위기, 환경 오염과 같은 사회적 문제 해결을 위한 책임도 충실히 이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진형 기자 j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년 최저임금, 1만30원...올해보다 1.7% 인상
- LG디스플레이, 中광저우 LCD 매각 초읽기…CSOT 유리한 고지 오른 듯
- 기아, 하반기 '대어급 신차' 3종 릴레이…압도적 내수 1위 전망
- 美, 현대모비스 전기차 공장 전환 보조금 447억원 확정
- 바이든, 또 말실수…젤렌스키 소개하며 “푸틴 대통령입니다!”
- 아이폰 교통카드 지원 임박했나…티머니 앱 홍보 이미지 유출
- 웹케시글로벌, 베트남우리은행과 '베트남 전자 금융 서비스' 출시
- 애플, 유럽서 '삼성페이' 허용한다… “EU 과징금 압박에 백기
- 삼성SDI, 성균관대와 '배터리공학과' 신설…2026년 신입생 선발
- 김건희, “韓드라마 본 중학생 30명 공개처형..北 잔혹 현실 보여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