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TEAM, 신보 콘셉트 포토만 43장…소년들의 뜨거운 여름

황혜진 2024. 7. 12. 14: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 글로벌 그룹 &TEAM(앤팀)이 새로운 모험의 시작을 알렸다.

&TEAM(의주, 후마, 케이, 니콜라스,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은 7월 12일 0시(한국시간) 두 번째 싱글 'Aoarashi'(青嵐/아오아라시)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TEAM은 큰 돛을 단 선상에 모여 같은 방향을 응시하고 있다.

사계절에 걸쳐 펼쳐지는 &TEAM의 새로운 앨범 시리즈의 두 번째 장으로, '여름'을 주제로 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하이브 레이블즈
사진=하이브 레이블즈
사진=하이브 레이블즈
사진=하이브 레이블즈
사진=하이브 레이블즈

[뉴스엔 황혜진 기자]

하이브 글로벌 그룹 &TEAM(앤팀)이 새로운 모험의 시작을 알렸다.

&TEAM(의주, 후마, 케이, 니콜라스,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은 7월 12일 0시(한국시간) 두 번째 싱글 'Aoarashi'(青嵐/아오아라시)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총 43장에 달하는 사진은 단체와 개인으로 구성돼 &TEAM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겼다.

이날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드넓은 바다와 뜨거운 태양을 배경으로 항해에 나선 아홉 멤버의 모습을 포착했다. &TEAM은 큰 돛을 단 선상에 모여 같은 방향을 응시하고 있다. 이들은 청량한 느낌의 '마린룩' 차림으로 반짝이는 물결과 어우러져 더욱 단단해진 결속력을 표현했다.

다른 단체 사진은 바닷가에서 천진하게 달리고 있는 &TEAM의 모습에 초점이 맞춰졌다. 흑백으로 처리된 사진은 아련한 향수를 느끼게 만든다. 개인 사진에서 멤버들은 저마다 다른 포즈와 표정으로 9인 9색 매력을 드러냈다.

오는 8월 7일 발매되는 'Aoarashi'는 초여름에 부는 상쾌한 바람이라는 의미다. 사계절에 걸쳐 펼쳐지는 &TEAM의 새로운 앨범 시리즈의 두 번째 장으로, '여름'을 주제로 한다. 자신들의 목표를 향해 달리는 소년들의 꺾이지 않는 마음과 청춘에 대해 이야기한다.

&TEAM은 새 앨범 발매 이후 내달 30~31일 서울 성북구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콘서트 '2024 &TEAM CONCERT TOUR ‘SECOND TO NONE’ IN SEOUL'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