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러스]위버스마인드 '더위크', 누적 판매량 4만 5천 세트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버스마인드 '더위크'가 지난 상반기 대비 67% 판매량이 증가하며 누적 판매량 4만 5000세트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더위크는 스마트폰 또는 전용 학습 태블릿과 연동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학습할 수 있는 영어 학습지다.
더위크는 AI 발음 파형 분석 시스템을 통해 발화의 속도, 강세 등 세부 지표, 그래프를 보며 스스로 학습할 수 있으며, 영국과 미국의 단어 및 표현 차이도 익힐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버스마인드 '더위크'가 지난 상반기 대비 67% 판매량이 증가하며 누적 판매량 4만 5000세트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더위크는 스마트폰 또는 전용 학습 태블릿과 연동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학습할 수 있는 영어 학습지다. 위버스마인드는 더위크 판매 상승 요인을 2030세대 직장인의 구매 증가라고 설명했다. 올해 더위크 2030세대의 구매 비율은 70%를 넘어섰다.
2030세대 직장인의 구매 비율이 높은 이유로는 부담 없는 학습량과 혼자서도 발음을 연습할 수 있는 AI 발음 파형 분석 시스템을 꼽았다. 더위크는 AI 발음 파형 분석 시스템을 통해 발화의 속도, 강세 등 세부 지표, 그래프를 보며 스스로 학습할 수 있으며, 영국과 미국의 단어 및 표현 차이도 익힐 수 있다.
이한웅 뇌새김 디지털마케팅 총괄은 “향후에도 이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콘텐츠를 꾸준히 업그레이드하며 사용 만족도를 높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하정 기자 nse033@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년 최저임금, 1만30원...올해보다 1.7% 인상
- LG디스플레이, 中광저우 LCD 매각 초읽기…CSOT 유리한 고지 오른 듯
- 기아, 하반기 '대어급 신차' 3종 릴레이…압도적 내수 1위 전망
- 바이든, 또 말실수…젤렌스키 소개하며 “푸틴 대통령입니다!”
- 아이폰 교통카드 지원 임박했나…티머니 앱 홍보 이미지 유출
- 웹케시글로벌, 베트남우리은행과 '베트남 전자 금융 서비스' 출시
- 애플, 유럽서 '삼성페이' 허용한다… “EU 과징금 압박에 백기
- 삼성SDI, 성균관대와 '배터리공학과' 신설…2026년 신입생 선발
- 김건희, “韓드라마 본 중학생 30명 공개처형..北 잔혹 현실 보여줘”
- [그린테크 현장을 가다] ③엔에스브이 '방진·방음·내진 선두기업'…해외수출 300만달러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