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환과 이혼’ 율희, 82㎏ 임신 시절 공개 “포동포동 귀여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임신 당시의 사진을 공개했다.
임신 당시의 사진도 공개한 율희는 "출산 날 몸무게 82㎏"라며 "지금보면 얼굴 포동포동해서 나름 귀여운 느낌?"이라고 너스레 떨었다.
이혼 후 꾸준한 관리로 40㎏대 몸무게에 진입한 사실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율희의 최근 근황과 비교되는 앳되고 통통한 과거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걸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임신 당시의 사진을 공개했다.
율희는 7월 12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율희는 한 팬이 "언니 애기들 가졌을 때 혹시 자분(자연분만) 했었나요. 살도 많이 찌셨을까요 (기분 나쁘면 스루하셔도 돼요)"라고 묻자 "저 두번 다 제왕절개했어요!"라고 쿨하게 답했다.
임신 당시의 사진도 공개한 율희는 "출산 날 몸무게 82㎏"라며 "지금보면 얼굴 포동포동해서 나름 귀여운 느낌…?"이라고 너스레 떨었다. 이혼 후 꾸준한 관리로 40㎏대 몸무게에 진입한 사실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율희의 최근 근황과 비교되는 앳되고 통통한 과거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율희는 지난 2018년 FT아일랜드 최민환과 결혼해 슬하에 세 아이를 뒀지만, 결혼 5년 만인 지난해 12월 4일 이혼을 공식 발표했다. 세 아이 양육권은 아빠인 최민환이 갖기로 합의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동건 이혼 원치 않아, 더 이상 가족 될 수 없어 이혼결심” (이제 혼자다)[어제TV]
- ‘강남♥’ 이상화, 근육 다 어디로? 이젠 여리여리 걸그룹 비주얼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40살 할머니 김정화, 우간다서 손주와 첫 만남 “소중한 생명”
- 한예슬, 치골 보일라 ♥10살 연하 홀린 매끈 각선미
- ‘용준형과 결혼설’ 현아, 전 남친 던과 스킨십 사진은 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