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그리, 해병대 입대 전 마지막 싱글 'Goodbye'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그리가 입대 전 마지막 싱글 'Goodbye'를 발매한다.
그리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Goodbye / 2024.07.18 6PM 오랜만에!'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신곡 'Goodbye'는 지난 2022년 11월에 발매한 'How Do We Better' 이후, 그리가 약 1년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곡으로 그리의 군 입대 소식으로 아쉬웠을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래퍼 그리가 입대 전 마지막 싱글 ‘Goodbye’를 발매한다.
그리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Goodbye / 2024.07.18 6PM 오랜만에!’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LA로 여행을 떠난 그리의 모습이 담겼다. 그리는 파란색 니트에 선글라스를 쓰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그리는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를 통해 오는 7월 29일 해병대에 입대한다고 밝혔다. 이에 입대 전 마지막 싱글 ‘Goodbye’를 발매하고 국방의 의무를 다할 예정이다.
신곡 ‘Goodbye’는 지난 2022년 11월에 발매한 ‘How Do We Better’ 이후, 그리가 약 1년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곡으로 그리의 군 입대 소식으로 아쉬웠을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
꾸준한 음악 활동으로 본인만의 음악색을 차곡차곡 쌓아감과 동시에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유튜브 콘텐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그리가 ‘Goodbye’를 통해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기대가 쏠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밴드 경연 '2024 CMYK', 스킵잭·캔트비블루·향 TOP3 선정
- 유니스, 8월 새 싱글 '큐리어스'로 컴백 확정
- '韓 활동' 토니, 'SPATIAL RECORDER' 새 콘셉트 컷…'감각적 눈빛'
- 드래곤포니, '용마랜드에서 만나' 최종회…'감동 선물' 예고
- 웨이커, '바닐라 초코 셰이크' MV 티저 오픈…'여름 감성 저격'
- 내년 최저임금, 1만30원...올해보다 1.7% 인상
- LG디스플레이, 中광저우 LCD 매각 초읽기…CSOT 유리한 고지 오른 듯
- 기아, 하반기 '대어급 신차' 3종 릴레이…압도적 내수 1위 전망
- 바이든, 또 말실수…젤렌스키 소개하며 “푸틴 대통령입니다!”
- 아이폰 교통카드 지원 임박했나…티머니 앱 홍보 이미지 유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