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영♥장동건 훌쩍 큰 자녀와 찰칵, 아빠 키 따라잡은 子 근황 깜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소영이 가족 사진을 공개했다.
고소영은 7월 12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행운의 무지개"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엔 우연히 하늘에 뜬 무지개를 발견한 고소영, 장동건 부부와 자녀들이 인증샷을 남기고 있다.
고소영의 어깨에 닿을 정도로 자란 딸과 장동건의 키를 따라잡은 아들의 근황도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고소영이 가족 사진을 공개했다.
고소영은 7월 12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행운의 무지개"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엔 우연히 하늘에 뜬 무지개를 발견한 고소영, 장동건 부부와 자녀들이 인증샷을 남기고 있다. 무지개를 배경으로 하늘을 가리키는 똑같은 포즈를 취하는 네 가족의 모습이 단란하고 훈훈하다.
고소영의 어깨에 닿을 정도로 자란 딸과 장동건의 키를 따라잡은 아들의 근황도 눈길을 끈다. 엄마, 아빠를 빼닮은 남매의 우월한 키와 비율이 감탄을 자아낸다.
사진을 본 지인과 누리꾼들은 "가족들이 그림이구만", "넘 멋지다", "준혁이 키가 대박", "아빠보다 키가 더 크다니 믿어지지 않네요", "뒷모습도 예쁜 가족", "화보네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소영, 장동건 부부는 2010년 결혼해 슬하에 2010년생 아들, 2014년생 딸을 두고 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동건 이혼 원치 않아, 더 이상 가족 될 수 없어 이혼결심” (이제 혼자다)[어제TV]
- ‘강남♥’ 이상화, 근육 다 어디로? 이젠 여리여리 걸그룹 비주얼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40살 할머니 김정화, 우간다서 손주와 첫 만남 “소중한 생명”
- 한예슬, 치골 보일라 ♥10살 연하 홀린 매끈 각선미
- ‘용준형과 결혼설’ 현아, 전 남친 던과 스킨십 사진은 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