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세연 “쯔양 녹취록, 이근이 구제역 휴대폰 박살? 헛소리하고 있네!” 반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 이근 전 대위의 주장에 반박했다.
영상에서 김세의는 "쯔양 녹취록, 내가 구제역 휴대폰 박살 내 유출한 것"이라는 이근 전 대위 주장을 정면 반박했다.
먼저 이근은 지난 11일 자신의 채널 커뮤니티에 "구제역은 저의 얼굴에 카메라를 들이대서 그 핸드폰을 박살 낸 적이 있다. 그 핸드폰을 맡기다가 녹음파일들이 유출되어 세상에 공개가 됐다"고 적었다.
하지만 가로세로연구소 측은 영상을 통해 이근의 주장을 비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 이근 전 대위의 주장에 반박했다.
'가로세로연구소'는 지난 11일 채널을 통해 '[충격 단독] 카라큘라 "쯔양 용돈 많이 받아라"'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김세의는 "쯔양 녹취록, 내가 구제역 휴대폰 박살 내 유출한 것"이라는 이근 전 대위 주장을 정면 반박했다.
먼저 이근은 지난 11일 자신의 채널 커뮤니티에 “구제역은 저의 얼굴에 카메라를 들이대서 그 핸드폰을 박살 낸 적이 있다. 그 핸드폰을 맡기다가 녹음파일들이 유출되어 세상에 공개가 됐다”고 적었다.
이어 그는 “제가 쏘아 올린 핸드폰이 어디까지 가는지 모두 기대하시라”며 “날 건드렸던 사람들은 다 죽게 돼 있다”고 경고해 화제가 됐다.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 렉카 유튜버 연합이 쯔양의 과거를 폭로하겠다 협박했다고 주장하면서 관련 녹취록을 공개하자, 자신의 행동으로 인해 시작된 일임을 밝힌 갓이다.
앞서 이근은 지난해 3월 서울중앙지법에서 여권법 위반,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도주치상) 혐의로 첫 재판을 받은 날 자신을 촬영하는 구제역을 폭행하고 그의 휴대폰을 내리쳐 고장낸 바 있다.
하지만 가로세로연구소 측은 영상을 통해 이근의 주장을 비판했다. 영상 속 김세의는 "성범죄자 이근은 당신이 녹취를 뺀 것처럼 헛소리하고 있는데 당신하고 아무 상관이 없다"라고 외쳤다.
이어 채널에는 '구제역 동의 하에 휴대폰 줬다'라는 제목의 녹취록이 공개됐다. 구제역과 제보자 A씨의 대화였다. 해당 대화에 따르면 구제역은 특정 코인을 받기 위해, 휴대폰을 양도했고 차마 지우지 못한 내용이 A씨에 의해 제보된 것으로 전해졌다. 김세의는 "본인이 어떤 부끄러운 방식의 코인을 하기 위해 폰을 준 거다. 왠만큼 개인 정보 관련한 거는 삭제하고 주라고 한 거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근은 2017년 11월 서울 강남구의 한 클럽에서 여성 A씨를 강제 추행한 혐의로 200만원의 벌금형을 선고받은 바 있다. 이근은 CCTV 영상을 공개하고 싶다며 결백을 호소했지만, A씨는 이근이 2차 가해를 했다며 손해배상청구소송을 제기했다. 이에 재판부는 "이근의 강제추행 행위로 A씨가 정신적 손해를 입었을 것이 명백하다"며 A씨의 손을 들어줬다.
이후 이근은 “저는 명백히 어떤 추행도 하지 않았고 이를 밝혀내기 위해 제 의지로 끝까지 항소했다”며 자신의 결백을 호소했다. 그는 “어쩔 수 없이 법의 판단을 따라야 했지만 스스로 양심에 비춰 더없이 억울한 심정”이라고 강조한 바 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동건 이혼 원치 않아, 더 이상 가족 될 수 없어 이혼결심” (이제 혼자다)[어제TV]
- ‘강남♥’ 이상화, 근육 다 어디로? 이젠 여리여리 걸그룹 비주얼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40살 할머니 김정화, 우간다서 손주와 첫 만남 “소중한 생명”
- 한예슬, 치골 보일라 ♥10살 연하 홀린 매끈 각선미
- ‘용준형과 결혼설’ 현아, 전 남친 던과 스킨십 사진은 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