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보는 'A24' 영화들…기획전으로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존 오브 인터레스트'의 흥행을 기념해 제작사 A24가 만든 영화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기획전이 열린다.
올해 개봉한 독립예술영화 외화 1위에 랭크된 것과 더불어, 최근 18만 관객을 돌파한 '존 오브 인터레스트'의 신드롬적인 흥행을 기념해 CGV가 'A24 기획전'을 진행한다.
공개되는 작품마다 신선한 충격과 영화적 체험을 선사하며 관객들 사이에서 흥행 보증 제작사로 통하는 A24의 기획전인 만큼 많은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존 오브 인터레스트'의 흥행을 기념해 제작사 A24가 만든 영화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기획전이 열린다.
올해 개봉한 독립예술영화 외화 1위에 랭크된 것과 더불어, 최근 18만 관객을 돌파한 '존 오브 인터레스트'의 신드롬적인 흥행을 기념해 CGV가 'A24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존 오브 인터레스트'를 비롯해 A24가 제작한 '잇 컴스 앳 나잇'(2017), '유전'(2018), '미드소마'(2019), '그린 나이트'(2021), '컴온 컴온'(2021), 그리고 A24의 배급작 '클로즈'(2022) 등 A24의 대표작 7편이 상영될 예정이다. 공개되는 작품마다 신선한 충격과 영화적 체험을 선사하며 관객들 사이에서 흥행 보증 제작사로 통하는 A24의 기획전인 만큼 많은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A24는 영화 제작과 배급을 하는 미국의 중소 영화사로 2011년 설립됐다. 대표작으로는 '문라이트', '언더 더 스킨', '유전', '킬링 디어', '레이디 버드', '미드 소마', '미나리',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더 웨일', '애프터 썬' 등이 있다. '문라이트'와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로 아카데미 작품상을 수상한 명가다.
영화 팬들에게 놓칠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는 'A24 기획전'은 7월 15일부터 CGV 대학로,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