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혜 생일에 엉덩이 흔들 댄스, 15㎏ 빠진 몸매 40대 워너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지혜가 즐거운 생일 파티 현장을 공개했다.
한지혜는 7월 12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생일 끝 ㅎ (생일 축하 안 해주셔도 되어요. 너무 많이 지났 너무 지났지만 바쁜 친구들 언니들 모두 모일 수 있는 날이어서요) 새로 생긴 압구정동의 스페인 타파스 식당에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당 ㅎ"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한지혜가 즐거운 생일 파티 현장을 공개했다.
한지혜는 7월 12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생일 끝 ㅎ (생일 축하 안 해주셔도 되어요. 너무 많이 지났… 너무 지났지만 바쁜 친구들 언니들 모두 모일 수 있는 날이어서요) 새로 생긴 압구정동의 스페인 타파스 식당에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당 ㅎ"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영상 속 한지혜는 선물받은 케이크를 들고 기쁨의 댄스를 선보이고 있는 모습. 스프라이트 민소매 티셔츠에 짧은 치마를 입고 몸을 흔드는 한지혜의 모습은 올해 만 40세가 됐다고 믿기지 않을 정도로 청량하고 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밝게 미소짓는 여전히 20대 같은 동안 외모와 꾸준한 운동을 통해 만들어진 어깨 근육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D사 명품백으로 포인트를 준 생일파티 의상 센스도 감탄을 유발한다.
한편 1984년 6월 29일생 한지혜는 지난 2010년 6살 연상의 검사와 결혼해 2021년 딸을 출산했다.
한지혜는 지난해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해 "(살이) 많이 빠졌다. 최저 몸무게다. (육아 때문에) 너무 힘들어서 출산 기점으로 15㎏이 빠졌다"고 밝힌 바 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동건 이혼 원치 않아, 더 이상 가족 될 수 없어 이혼결심” (이제 혼자다)[어제TV]
- ‘강남♥’ 이상화, 근육 다 어디로? 이젠 여리여리 걸그룹 비주얼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40살 할머니 김정화, 우간다서 손주와 첫 만남 “소중한 생명”
- 한예슬, 치골 보일라 ♥10살 연하 홀린 매끈 각선미
- ‘용준형과 결혼설’ 현아, 전 남친 던과 스킨십 사진은 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