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여름맞이 ‘아틀란티스 테마 모드’ 출시

생활경제부 2024. 7. 12. 12: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래프톤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를 통해 여름맞이 ‘아틀란티스 테마 모드’를 12일 출시했다.

에란겔, 리빅, 사녹 맵에서 이용할 수 있는 아틀란티스 테마 모드에서는 시원한 바닷 속 수중 도시를 테마로 하는 신규 지역 , 탈 것 , 아이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테마 모드에서는 맵 곳곳에 ‘포세이돈 신전 ’과 ‘고대 유적 마을 ’이 등장한다. 포세이돈 신전에서는 사망 후 1회 부활이 가능하며, 주변 수중 지역에 보급품을 획득할 수 있는 보물 상자가 숨겨져 있다. 또한 특정 깊이까지 잠수하면 바닷물이 사라지며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아틀란티스 성이 등장한다. 이곳에서는 특별 무기인 ‘삼지창 ’을 입수할 수 있다.

고대 유적 마을에서는 암호를 풀어 수막을 해제하고 숨겨진 통로로 입장할 수 있다. 통로 끝에 위치한 바다 신전은 주변의 기둥을 모두 밝히면 들어갈 수 있으며, 내부의 보물 창고에는 풍성한 보상들이 자리 잡고 있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하늘 고래가 등장하며 , 물풍선을 타고 하늘 고래에 탑승할 수 있다.

신규 탈 것으로는 안전 구역까지 이동할 수 있는 ‘고래 탈출기 ’와 수영과 비행이 가능한 ‘가오리 ’ 등이 추가됐다. 신규 아이템으로는 물풍선에서 물풍선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한 ‘물풍선 발사기 ’와 적에게 맞춰 이동 속도를 감속시킬 수 있는 ‘물풍선 수류탄 ’ 등이 추가됐다.

특별 미션을 수행해 게임을 승리할 수 있는 ‘시련 도 플레이할 수 있다. 다이아몬드 티어 이상의 이용자가 아틀란티스 테마 모드에서 7연속 치킨을 획득하면 특별 아이템 ‘바다의 심장 ’이 주어지며 , 맵 곳곳에 설치된 시련 작업대에서 바다의 심장을 사용해 시련을 활성화할 수 있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