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4' 희진♥지미, 8월 결혼, 12월 출산까지 깜작발표 [소셜in]

김경희 2024. 7. 12. 12: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 시즌 4 지미 ♥ 희진이 결혼과 임신의 소식을 전했다.

11일 방송한 MBN ' 돌싱글즈 5' 마지막 회에서 MC 오스틴강은 "시즌 4의 지미, 희진이 곧 결혼도 하고 예쁜 아이도 태어난다는 소식을 전해왔다"며 깜짝 발표를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돌싱글즈’ 시즌 4 지미 ♥ 희진이 결혼과 임신의 소식을 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1일 방송한 MBN ‘ 돌싱글즈 5’ 마지막 회에서 MC 오스틴강은 "시즌 4의 지미, 희진이 곧 결혼도 하고 예쁜 아이도 태어난다는 소식을 전해왔다"며 깜짝 발표를 했다. 이혜여은 "시즌2의 남기, 다은 부부도 둘째 출산을 앞두고 있다"며 이전 시리즈 출연자들의 행복한 일상을 전했다.

이에 "다음주 부터는 '돌싱글즈'의 역대 레전드 커플인 시즌2의 윤남기-이다은, 시즌4의 제롬-베니타의 새로운 스토리인 '동싱글즈 외전-지금 우리는'이 방송된다"는 예고를 했다.

방송 종료와 함께 '돌싱글즈4' 출연자인 희진은 자신의 SNS를 통해 "안녕하세요, 돌싱글즈4 미국편에 출연했던 희진 입니다. 조금전 방송을 통해 소식 전해들으셨듯이 드디어 저희 지미&희진 커플이 1년 4개월 동안의 장거리연애를 마무리하고 다음달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12월에는 엄마도 될 예정이에요. 그동안 많은 분들이 저희가 빨리 결혼하길 바래주시고 응원도 해주셨는데 그 결실이 맺어지고 새 생명까지 선물처럼 찾아와줘서 더할나위없이 기쁘고 너무 감사하답니다. 소중하고 특별한 기회로 지미오빠를 만나게 되었고 지금까지도 한결같이 저를 예뻐해주고 사랑해주는 너무나 따뜻한 사람과 새 가정을 이루고 부모까지 된다는 생각에 매일매일이 설레이고 너무 벅차네요. 많은 분들의 기도와 응원을 받은 만큼 늘 감사함 잊지않고 서로 배려하고 존중하며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는 글을 남겼다.

희진은 캐나다 벤쿠버에, 지미는 미국 뉴욕에 살고 있으며 이들은 비행기로도 6시간이나 걸리는 장거리 연애를 1년 4개월동안 이어가며 방송 종료 이후에도 알콩달콩 서로를 아끼는 모습을 SNS를 통해 보여왔다.

iMBC 김경희 | 사진출처 희진SN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