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오브라이프, 멜론 TOP 10도 뚫었다…데뷔 1년만 美친 상승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가 음원차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7월 1일 발매된 키스오브라이프 신곡 'Sticky'(스티키)는 12일 오전 기준 국내 음원 사이트 멜론 TOP 100 차트 9위에 랭크됐다.
키스오브라이프는 한국을 포함해 대만, 싱가포르, 태국, 홍콩, 일본 등 다양한 국가에서 데일리 톱 송 차트에서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국내외를 아울러 사랑받는 글로벌 대세로서의 존재감을 재확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가 음원차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7월 1일 발매된 키스오브라이프 신곡 'Sticky'(스티키)는 12일 오전 기준 국내 음원 사이트 멜론 TOP 100 차트 9위에 랭크됐다.
최신곡 차트인 HOT 100에서는 6위에 오르는 등 눈부신 성과를 거뒀다. 이 밖에도 'Sticky'는 벅스 차트 2위에 올랐다. 플로, 지니 등 주요 음원 사이트 내 실시간 차트에서 모두 10위 안에 들며 자체 차트 기록을 경신했다.
써클차트에서는 글로벌 K-POP 차트 5위를 기록했다. 이어 디지털 차트 22위, 스트리밍 차트 32위, 앨범 다운로드 차트 6위 등 호성적을 거두며 뜨거운 반응을 입증했다.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인 스포티파이(Spotify)에서도 반응이 뜨겁다. 키스오브라이프는 한국을 포함해 대만, 싱가포르, 태국, 홍콩, 일본 등 다양한 국가에서 데일리 톱 송 차트에서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국내외를 아울러 사랑받는 글로벌 대세로서의 존재감을 재확인했다.
키스오브라이프는 수준급 라이브 실력과 퍼포먼스, 건강한 에너지로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음악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데뷔 초 가요계에 새 숨을 불어넣겠다는 포부를 데뷔 1년 만에 실현하며 엄청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이들이 어디까지 성장할 수 있을지 많은 K팝 팬들과 관계자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키스오브라이프는 사랑하는 이와 함께 있을 때 느끼는 설레는 감정을 담아낸 신곡 'Sticky'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동건 이혼 원치 않아, 더 이상 가족 될 수 없어 이혼결심” (이제 혼자다)[어제TV]
- ‘강남♥’ 이상화, 근육 다 어디로? 이젠 여리여리 걸그룹 비주얼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40살 할머니 김정화, 우간다서 손주와 첫 만남 “소중한 생명”
- 한예슬, 치골 보일라 ♥10살 연하 홀린 매끈 각선미
- ‘용준형과 결혼설’ 현아, 전 남친 던과 스킨십 사진은 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