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日 드라마 OST 가창…14일 음원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라이즈(RIIZE)가 데뷔 후 처음으로 일본 드라마 OST에 참여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2일 "라이즈가 일본 TV아사히 드라마 '얼굴에 먹칠을 하다'의 OST 'Same Key(세임 키)'를 가창했다"고 밝혔다.
이는 라이즈가 데뷔 후 처음으로 참여하는 일본 드라마의 OST로, 13일 첫 방송이 끝난 후 14일부터 각종 글로벌 음악 플랫폼에서 들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얼굴에 먹칠을 하다' 삽입된 'Same Key' 불러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2일 "라이즈가 일본 TV아사히 드라마 '얼굴에 먹칠을 하다'의 OST 'Same Key(세임 키)'를 가창했다"고 밝혔다. 이는 라이즈가 데뷔 후 처음으로 참여하는 일본 드라마의 OST로, 13일 첫 방송이 끝난 후 14일부터 각종 글로벌 음악 플랫폼에서 들을 수 있다.
'Same Key'는 '만약 다른 삶을 살더라도 꼭 너를 만나 사랑을 하겠다'는 마음을 가사에 담은 러브송이다. 산뜻한 멜로디와 함께 멤버들의 감미로운 보컬이 더해져 드라마에 설렘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2023년 데뷔한 라이즈는 지난달 국내서 발매된 첫 미니앨범 'RIIZING(라이징)'으로 일본 오리콘 위클리 차트(7월 1~7일 집계)에서 앨범 랭킹, 해외 앨범 랭킹, 합산 앨범 랭킹 3개 부문에서 모두 1위를 석권하며 오는 9월 일본 정식 데뷔를 앞두고 막강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장FACT] "평화가 경제" 대선후보 시절 슬로건 소환한 이재명 (영상)
- 스마트반지에 담긴 혁신은?…베일 벗은 삼성전자 '갤럭시링' 껴보니
- 너도 나도 급발진 불안…시청역 사고에 페달 블랙박스 '불티'
- '페달 오조작' 논란 확산…커지는 방지장치 도입 목소리
- [의대증원 파장] 정부 "수련병원, 15일까지 전공의 사직 처리"
- 7월 아파트분양전망지수 0.4p↑…'신생아 특례대출' 효과 있네
- [인터뷰] "제 마음속 대통령은 이재명"…최고위원 도전하는 '李의 입'
- 임영웅, 역시 히어로…성공적인 배우 데뷔 'In October'[TF초점]
- [요줌사람] '급발진? 침수차?' 임기상이 말하는 '차의 모든 것' (영상)
- '주택 임대 무기계약' 獨·日선 일반적…차이는 '정당사유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