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3년 만에 구독자 80만...아내 이상화 드디어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상화가 남편이자 가수인 강남을 향한 복수에 도전했다.
해당 영상은 조회수 100만을 기록했던 '이상화 꽃이 피었습니다'에서 피해를 입은 이상화가 강남에게 복수를 하는 영상이다.
이상화는 '동네친구 강나미' 채널 구독자 수가 80만이 되기 일주일 전 해당 채널 제작진과 회담을 가졌다.
강남은 2021년 9월 '동네친구 강나미' 채널을 만들었고, 약 3년 만에 구독자 80만 명을 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홍진혁 기자]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상화가 남편이자 가수인 강남을 향한 복수에 도전했다.
11일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에서 '강나미 꽃이 피었습니다'는 영상이 업로드됐다. 해당 영상은 조회수 100만을 기록했던 '이상화 꽃이 피었습니다'에서 피해를 입은 이상화가 강남에게 복수를 하는 영상이다.
이상화는 '동네친구 강나미' 채널 구독자 수가 80만이 되기 일주일 전 해당 채널 제작진과 회담을 가졌다. 그는 "강남이 영상 촬영을 하는데 화가 났던 순간이 있었다"고 솔직히 밝혔다. 제일 화가나는 순간은 1박 2일 간 제대로 잠을 못 잔 상태에서 귀가해서 수면을 취할 때 강남은 삼겹살을 굽고 먹는 방송을 했을 때라고 회상했다. 이상화는 강남이 환기를 하지 않고 고기를 굽자 "침실까지 냄새가 올라왔고 현장에 가보니 카메라가 있어 잠이 다 날아갔다"고 분노를 표했다.
이런 강남에게 복수하기 위해 이상화는 자는 강남의 앞에서 컵라면을 먹기로 했다.
컵라면을 먹고 있는 중 예상치 못한 방해가 있었다. 이상화, 강남 부부가 키우는 애완견이 강남을 깨우려고 했던 것이었다. 이상화는 강남이 뒤척일 때마다 크게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라면을 먹어도, 캔음료를 개봉해도, 과자를 먹어도 남편이 잠에서 깨지 않자 그녀는 특단의 조치를 취하기로 했다. 강남의 발에 매니큐어를 바르기로 한 것이다. 그럼에도 강남은 깨지 않았다. 복수에 실패한 이상화는 다른 소재로 복수극을 준비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이상화는 전 동계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금메달리스트로 은퇴 후 강남과 결혼했다. 2019년 10월 12일 결혼한 두 사람은 여러 방송에 출연해 끈끈한 사랑을 드러내고 있다.
강남은 2021년 9월 '동네친구 강나미' 채널을 만들었고, 약 3년 만에 구독자 80만 명을 달성했다. 이상화는 구독자 80만 명이 되면 채널에 출연하겠다고 약속한 바 있고, 이번에 처음으로 모자이크 없이 나와 팬들이 환호하고 있다.
홍진혁 기자 hjh@tvreport.co.kr / 사진=유튜브 '동네친구 강나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혼 후 행복하길 바랐는데...최준용, 오은영 찾아갔다
- 김희선 딸, '유튜버' 되나?...놀라운 근황 전했다
- 방금 전해진 소식...스타 커플, 내년 5월 결혼한다
- '재혼' 커플 탄생...연예계 축하 물결
- 여자 아이돌, 더 노출하려다 심각한 상황 처했습니다..
- 가슴 수술 고백 후...파격 비키니 자태 공개한 女스타
- 46세 은지원, 드디어 '재혼' 언급했다...팬들 깜짝
- "변우석·김혜윤, 실제로 서로 좋아해"...깜짝 증언 나왔다
- '9년째 불륜' 홍상수♥김민희, 새 근황 떴는데 '충격'입니다
- '음주운전' 신고한 시민 폭행한 40대 연예인...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