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릴 에이블 ‘리얼·그래뉼라·베이퍼 스틱’ 리뉴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G가 '릴 에이블(lil AIBLE)'의 전용스틱 '리얼·그래뉼라·베이퍼 스틱'을 전국 편의점에 리뉴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KT&G는 기존 전용스틱 중 리얼과 베이퍼 스틱의 맛 지속성 등을 개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KT&G가 ‘릴 에이블(lil AIBLE)’의 전용스틱 ‘리얼·그래뉼라·베이퍼 스틱’을 전국 편의점에 리뉴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KT&G는 기존 전용스틱 중 리얼과 베이퍼 스틱의 맛 지속성 등을 개선했다. 또한, ‘에임 리얼·그래뉼라·베이퍼 스틱’ 3종류의 통합 브랜드인 ‘에임(AIIM)’의 명칭을 없애고, 타입별 독자적인 특성을 강조한 ‘리얼(REAL, 각초형)’, ‘그래뉼라(GRANULAR, 과립형)’, ‘베이퍼 스틱(VAPOR STICK, 액상형)’ 각각의 개별 브랜드로 제품명 및 디자인을 변경했다.
새롭게 바뀐 디자인은 리얼 3종, 그래뉼라 4종, 베이퍼 스틱 1종 총 8종에 적용됐으며, 리뉴얼 제품은 현재 전국 편의점에 순차적으로 입점되고 있다.
한편, KT&G는 기능과 디자인이 풀체인지된 궐련형 전자담배 ‘릴 에이블 2.0(lil AIBLE 2.0)’을 지난달 26일 선보인 바 있다.
릴 에이블 2.0은 차별화된 흡연감을 제공하는 2가지 사용 모드, 예열시간 단축, 일시정지 및 고속충전 기능 등이 적용됐다.
또한, 지난 10일에는 릴 에이블 전용스틱 신제품 ‘그래뉼라 아이스노우·커플·블루밍’ 3종도 출시됐다.
mp12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근 “쯔양 녹취록, 내가 구제역 핸드폰 박살내 공개”
- 손석희가 백종원에게 묻다, 자영업자로 산다는 건[질문들]
- “前남친에 폭행· 40억 갈취 당해” 폭로한 쯔양…‘구독자수’ 하루새 20만명 늘었다
- 설마했는데…“1위→꼴찌 추락” 100만명 초유의 이탈 행렬
- 심형탁·시야 부부 부모된다…결혼 1년 만에 임신
- “이러다 대형사고 터질라” 뜬다싶더니 난리났다…경악스러운 인파
- "야 개X아 너만 좋은 거 보냐"…홍석천 ‘악플 박제’ 고소 예고
- “LG폰 다시 나오면 안돼?” 삼성·아이폰 다 싫다…이런 사람 아직도 많다?
- "가장 역겨운 영상"…36주 만삭女, 낙태 브이로그 논란
- "몰카 협박에 술집서 일해"…쯔양, 전 남친 폭행·갈취 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