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지례면 우익건설, 초복 맞이 수박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김천시 지례면 ㈜우익건설(대표 이흥기)은 초복을 맞아 지난 11일 지례면을 방문해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전달해달라며 수박 25통을 기부했다.
이날 기부된 수박은 지례면장 등 직원들이 지역 경로당 25개소를 방문해 전달할 예정이다.
박용국 지례면장은 "늘 이웃을 생각해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우익건설에 감사드린다. 폭염에 취약한 어르신들이 잘 계신 지 살피고 안부도 확인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철억 기자] 경북 김천시 지례면 ㈜우익건설(대표 이흥기)은 초복을 맞아 지난 11일 지례면을 방문해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전달해달라며 수박 25통을 기부했다.
이날 기부된 수박은 지례면장 등 직원들이 지역 경로당 25개소를 방문해 전달할 예정이다.
우익건설 이흥기 대표는 “무더운 여름 어르신들이 더위를 이겨내고 건강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부를 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박용국 지례면장은 “늘 이웃을 생각해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우익건설에 감사드린다. 폭염에 취약한 어르신들이 잘 계신 지 살피고 안부도 확인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우익건설은 매년 연말연시 나눔 캠페인 이웃돕기 성금을 꾸준히 기부하는 등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대구=김철억 기자(kco770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찰, '쯔양 협박 혐의' 유튜버들 들여다본다…형사3부 배당
- 혜리, 하의실종 착각 일으킨 '초초초미니' 원피스 [엔터포커싱]
- 이근 "쯔양 녹취록? 내가 구제역 핸드폰 박살내 공개된 것"
- 김미려 "어릴 적 성추행 많이 당해…아이에겐 거침없이 성교육"
- 한동훈, 당대표 선호도 '45%'…2주 전보다 격차 벌려[한국갤럽]
- '숏단발로 싹뚝'…나나, 옅어진 타투 만큼 살아난 '세계 2위 미모' [엔터포커싱]
- "이재명 왜 구속 못했나"...여당 당권주자들, 한동훈 총공격
- 급류에 휩쓸렸던 40대 여성 택배기사, 숨진 채 발견
- 잘생김 한가득…엔하이픈 성훈, 프린스의 달콤한 비주얼[엔터포커싱]
- 서경덕 교수 "독도는 일본 땅?" 글로벌 시계 브랜드 지도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