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부항면, 부항면체육회 초복 맞이 경로당 방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김천시 부항면(면장 이현기)은 지난 11일 초복을 맞이해 부항면체육회(회장 차춘화)와 함께 어전경로당 방문을 시작으로 관내 경로당 26개소를 순회 방문하며 현장 중심 소통행정을 펼쳤다.
이번 방문에서는 여름을 시원하게 나기 위해 부항면체육회에서 준비한 수박을 나눠 먹으며 어르신들께 폭염대비 행동 요령과 주의사항 등을 안내하고, 주민 불편 사항 등 애로 사항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철억 기자] 경북 김천시 부항면(면장 이현기)은 지난 11일 초복을 맞이해 부항면체육회(회장 차춘화)와 함께 어전경로당 방문을 시작으로 관내 경로당 26개소를 순회 방문하며 현장 중심 소통행정을 펼쳤다.
이번 방문에서는 여름을 시원하게 나기 위해 부항면체육회에서 준비한 수박을 나눠 먹으며 어르신들께 폭염대비 행동 요령과 주의사항 등을 안내하고, 주민 불편 사항 등 애로 사항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다. 또한 장마철 집중호우에 대비해 경로당 시설물의 안전상태를 점검하기도 했다.
경로당 문 모 어르신 은“바쁜 일정 속에서도 경로당을 일일이 찾아와 노인들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시원하고 맛있는 수박까지 전해주니 이번 여름은 마음은 따뜻하고 몸은 시원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현기 부항면장은 "부항면민 모두가 행복한 청정부항 만들기에 온 힘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노인복지 증진을 위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현장 중심의 적극적인 행정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차춘화 체육회장은 "부항면민 모두가 올해 여름도 시원하고 건강하게 보내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부항면체육회에서 수박을 선물하게 됐는데 모두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셨으면 좋겠다"며 "항상 부항면의 발전을 위해 애써주셔서 감사드리며 올해 10월에 개최되는 김천시민체전에서도 저희 부항면 화합과 발전을 위해 많은 협조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대구=김철억 기자(kco770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찰, '쯔양 협박 혐의' 유튜버들 들여다본다…형사3부 배당
- 혜리, 하의실종 착각 일으킨 '초초초미니' 원피스 [엔터포커싱]
- 이근 "쯔양 녹취록? 내가 구제역 핸드폰 박살내 공개된 것"
- 김미려 "어릴 적 성추행 많이 당해…아이에겐 거침없이 성교육"
- 한동훈, 당대표 선호도 '45%'…2주 전보다 격차 벌려[한국갤럽]
- '숏단발로 싹뚝'…나나, 옅어진 타투 만큼 살아난 '세계 2위 미모' [엔터포커싱]
- "이재명 왜 구속 못했나"...여당 당권주자들, 한동훈 총공격
- 급류에 휩쓸렸던 40대 여성 택배기사, 숨진 채 발견
- 잘생김 한가득…엔하이픈 성훈, 프린스의 달콤한 비주얼[엔터포커싱]
- 서경덕 교수 "독도는 일본 땅?" 글로벌 시계 브랜드 지도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