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한동훈 국민의힘 당 대표 후보, "민심은 두려움의 대상이다"…대통령 지지 올리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2일 한동훈 국민의힘 당 대표 후보가 대구 남구의 아트파크에서 열린 대구경북중견 언론인 모임 아시아포럼 21 토론회에서 윤석열 대통령의 지지율과 관련, "정치인은 민심을 평가하지 않는다. 민심은 두려움의 대상"이라며 "대통령님과 목표는 같다. 윤정부 성공과 정권재창출로 대통령 지지 반드시 올려야 한다. 그걸 제가 하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러면서 "집권여당이 이제라도 협력 시너지 내야 한다. 그래야만 거대여당 폭주 막을 수 있다. 보수의 핵심가치를 지키면서 외연을 넖혀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12일 한동훈 국민의힘 당 대표 후보가 대구 남구의 아트파크에서 열린 대구경북중견 언론인 모임 아시아포럼 21 토론회에서 윤석열 대통령의 지지율과 관련, "정치인은 민심을 평가하지 않는다. 민심은 두려움의 대상"이라며 "대통령님과 목표는 같다. 윤정부 성공과 정권재창출로 대통령 지지 반드시 올려야 한다. 그걸 제가 하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러면서 "집권여당이 이제라도 협력 시너지 내야 한다. 그래야만 거대여당 폭주 막을 수 있다. 보수의 핵심가치를 지키면서 외연을 넖혀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찰, '쯔양 협박 혐의' 유튜버들 들여다본다…형사3부 배당
- 혜리, 하의실종 착각 일으킨 '초초초미니' 원피스 [엔터포커싱]
- 이근 "쯔양 녹취록? 내가 구제역 핸드폰 박살내 공개된 것"
- 김미려 "어릴 적 성추행 많이 당해…아이에겐 거침없이 성교육"
- 한동훈, 당대표 선호도 '45%'…2주 전보다 격차 벌려[한국갤럽]
- '숏단발로 싹뚝'…나나, 옅어진 타투 만큼 살아난 '세계 2위 미모' [엔터포커싱]
- "이재명 왜 구속 못했나"...여당 당권주자들, 한동훈 총공격
- 급류에 휩쓸렸던 40대 여성 택배기사, 숨진 채 발견
- 잘생김 한가득…엔하이픈 성훈, 프린스의 달콤한 비주얼[엔터포커싱]
- 서경덕 교수 "독도는 일본 땅?" 글로벌 시계 브랜드 지도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