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꿈의 무대’ 일본 닛산 스타디움 입성…해외 여성 가수 최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와이스가 '꿈의 무대' 일본 가나가와 닛산 스타디움을 비롯해 오사카, 도쿄에서 초대형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스타디움 아티스트' 존재감을 빛낸다.
트와이스는 7월 13일~14일 양일간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에서 다섯 번째 월드투어 일환 일본 추가 공연 ''레디 투 비' 인 재팬 스페셜'의 포문을 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꿈의 무대’ 일본 가나가와 닛산 스타디움을 비롯해 오사카, 도쿄에서 초대형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스타디움 아티스트’ 존재감을 빛낸다.
트와이스는 7월 13일~14일 양일간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에서 다섯 번째 월드투어 일환 일본 추가 공연 ‘‘레디 투 비’ 인 재팬 스페셜’의 포문을 연다. 20일~21일 도쿄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서 열기를 잇고, 27일~28일에는 가나가와 닛산 스타디움을 찾아 관객들과 만난다.
특히 트와이스는 이번 공연으로 해외 여성 아티스트 사상 최초 닛산 스타디움 입성 기록을 세우고 공연계 새로운 역사를 쓸 예정이다.
초대형 스타디움 공연과 더불어 7월 17일 일본 정규 5집 및 동명 타이틀곡 ‘DIVE’(다이브)를 정식 발매한다. 트와이스가 새로운 스테이지로 뛰어든다는 콘셉트를 담은 신보는 정규 4집 ‘Celebrate’(셀러브레이트) 이후 2년 만에 선보이는 현지 정규 음반으로써 팬들의 반가움을 사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2023년 4월부터 다섯 번째 월드투어 ‘TWICE 5TH WORLD TOUR ’READY TO BE‘’를 통해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 스타디움, 뉴욕 메트라이프 스타디움,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 등 전 세계 대형 스타디움 공연장을 누비며 ‘글로벌 스타디움 헤드라이너’ 위상과 입지를 공고히 했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야신’ 김성근 감독, 꼬리표 ‘혹사논란’ 입 연다!(‘강연자들’)
- 카리나♥안준모, 결혼 3년 만에 ‘폭탄 선언’?
- ‘마법의 성’ 김미려 “어릴 적 성추행 경험 多…자녀에 성교육 열심히 했다”
- 조윤희 “재결합으로 둘째 임신? 완전 가짜” 전노민 “난 22세 연하와 재혼한다더라”(이제 혼
- 심형탁♥사야, 결혼 1년 만에 임신…내년에 부모 된다
- 쯔양 협박·갈취 파장ing…카라큘라, 구제역 통화 녹취록 공개
- 법정 꽉 메우고 탄원서 100장 제출…김호중 첫 공판에 ‘트바로티’ 지킴이 자처한 아리스 [SS현
- 조폭전문배우? ‘로코하는 남자’ 엄태구, ‘멜로눈깔’에 여심 들썩 [SS스타]
- ‘범죄도시4’ 마석도 형사처럼, 국세청 조사관 해외 탈세자 응징한다 [스타稅스토리]
- 한예슬, 2주만에 마침표 찍었다 “더 이상은 못하겠어...다이어트 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