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과 젤라또가 만났다” 파스쿠찌, 여름 과일 음료 4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파스쿠찌가 여름 과일 음료 4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신제품은 그라니따 2종, 이탈리안 크림소다 2종이다.
스파클링 음료에 '어메이징 젤라또'를 얹은 크림소다도 새로운 맛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새로운 맛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다채로운 여름 과일을 활용하고 젤리의 재밌는 식감을 더한 여름 음료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파스쿠찌가 여름 과일 음료 4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신제품은 그라니따 2종, 이탈리안 크림소다 2종이다. 멜론, 자두, 청포도 등 여름 제철 과일을 활용해 워터젤리, 젤라또 등과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메뉴로 출시한 ‘멜론젤리 그라니따’는 멜론에 멜론 워터젤리를 더했다. 음료 위에는 휘핑크림을 올렸다. 휘핑크림 위에는 멜론 젤리를 한 번 더 얹어 마무리했다. 함께 선보이는 ‘자두젤리 그라니따’는 자두에 ‘어메이징 젤라또’를 함께 갈아 부드러움을 더했다. 음료 위에는 코코 젤리를 올렸다.
스파클링 음료에 ‘어메이징 젤라또’를 얹은 크림소다도 새로운 맛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이탈리아산 패션후르츠에 시칠리아산 레몬 맛을 강조한 ‘패션레몬 크림소다’, 청포도에 레몬을 더한 ‘청포도레몬 크림소다’ 등이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새로운 맛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다채로운 여름 과일을 활용하고 젤리의 재밌는 식감을 더한 여름 음료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전했다.
mp12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근 “쯔양 녹취록, 내가 구제역 핸드폰 박살내 공개”
- 손석희가 백종원에게 묻다, 자영업자로 산다는 건[질문들]
- “前남친에 폭행· 40억 갈취 당해” 폭로한 쯔양…‘구독자수’ 하루새 20만명 늘었다
- 설마했는데…“1위→꼴찌 추락” 100만명 초유의 이탈 행렬
- 심형탁·시야 부부 부모된다…결혼 1년 만에 임신
- “이러다 대형사고 터질라” 뜬다싶더니 난리났다…경악스러운 인파
- "야 개X아 너만 좋은 거 보냐"…홍석천 ‘악플 박제’ 고소 예고
- “LG폰 다시 나오면 안돼?” 삼성·아이폰 다 싫다…이런 사람 아직도 많다?
- "가장 역겨운 영상"…36주 만삭女, 낙태 브이로그 논란
- "몰카 협박에 술집서 일해"…쯔양, 전 남친 폭행·갈취 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