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나태주 통장 확인하고 깜짝 "많이 벌었네" ('편스토랑')

정한별 2024. 7. 12. 10: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민호가 나태주의 통장을 확인하고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인다.

12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트로트의 신사에서 주방의 신사로 거듭난 장민호가 13년 인연의 아끼는 동생 나태주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장민호의 조언 덕분에 1년 사이에 나태주의 재정 상태도 많이 달라졌다고 전해진다.

장민호는 나태주의 통장을 보고 "돈 많이 벌었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폴댄스 교습소 찾은 장민호
장민호가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나태주의 통장을 확인하고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인다. KBS2 제공

가수 장민호가 나태주의 통장을 확인하고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인다.

12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트로트의 신사에서 주방의 신사로 거듭난 장민호가 13년 인연의 아끼는 동생 나태주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VCR 속 장민호는 폴댄스 교습소를 찾았다. 그는 콘서트에서 팬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폴댄스를 배우기로 결심했다. 이를 위해 폴댄스 고수 나태주가 일일 선생님으로 나섰다. 장민호와 나태주는 놀라운 운동신경과 예상 밖 몸개그로 눈길을 끌었다.

운동 후 장민호는 나태주를 집으로 초대했다. 장민호의 집에서 재테크 관련 책들을 본 나태주는 "저도 돈 관리를 못해서 형님한테 많이 혼났는데…"라고 말했다. 1년 여 전 돈 관리와 재테크에 고민을 갖고 있던 나태주는 장민호에게 SOS를 요청했다. 장민호의 조언 덕분에 1년 사이에 나태주의 재정 상태도 많이 달라졌다고 전해진다.

장민호는 나태주의 통장을 보고 "돈 많이 벌었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여기서 멈추지 않고 또 다른 재테크 조언을 덧붙였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스튜디오에서 VCR을 지켜보던 홍지윤은 "굉장히 달라 보인다"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장민호는 고깃집 아들인 나태주를 위해 소, 돼지, 닭으로 이어지는 고기 풀코스 요리를 만들었다. 고깃집 아들도 먹어본 적 없는 특별한 부위의 소고기, 겉바속촉 끝판왕인 크리스피 오겹살, 5분 만에 만드는 초초닭개장이 공개된다.

장민호와 나태주의 13년 인연도 베일을 벗는다. 두 사람이 함께하는 유쾌한 이야기는 이날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