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기억 지우개' 이종원, 세계 1위 '테니스 왕자'로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종원이 '나쁜 기억 지우개'에서 테니스 라켓을 잡는다.
12일 MBN 새 금토미니시리즈 '나쁜 기억 지우개'(극본 정은영, 연출 윤지훈 김나영) 제작진은 이종원의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극 중 이종원은 하나밖에 없는 형 이군(김재중 분)이 이루지 못한 세계 랭킹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테니스 스타 이신 역을 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재중과 티격태격 '케미'…8월 2일 첫 방송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배우 이종원이 '나쁜 기억 지우개'에서 테니스 라켓을 잡는다.
12일 MBN 새 금토미니시리즈 '나쁜 기억 지우개'(극본 정은영, 연출 윤지훈 김나영) 제작진은 이종원의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테니스 세계 랭킹 1위에 걸맞는 그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도파민을 자극한다.
'나쁜 기억 지우개'는 기억 지우개로 인생이 바뀐 남자와 그의 첫사랑이 돼버린 여자의 아슬아슬 첫사랑 조작 로맨스다. 김재중 진세연 이종원 양혜지가 캐스팅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극 중 이종원은 하나밖에 없는 형 이군(김재중 분)이 이루지 못한 세계 랭킹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테니스 스타 이신 역을 맡는다.
전 국민의 사랑을 한몸에 받는 이신은 청량한 미소 이면에 남모를 아픔을 함께 간직한 인물이다. 그는 테니스 왕자의 카리스마와 함께 형 이군과 티격태격 형제 '케미'를 만든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신은 코트 위를 누비고 있다. 그는 긴장감 가득한 경기장을 바라보며 호랑이같이 포효한다. 라켓을 힘껏 쥔 팔과 흐트러진 머리는 이신이 얼마나 많은 에너지를 쏟고 있는지 짐작게 한다. 그런가 하면 경기 도중 관중석을 향해 애절한 눈빛을 던져 그가 가진 스토리에 궁금증을 더한다.
라켓을 쥐고 몸을 낮춘 모습도 눈에 띈다. 공을 쫓는 날카로운 시선이 절로 땀을 쥐게 하고 프로 선수 못지않은 단단한 팔과 허벅지 근육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제작진은 "이날 촬영은 이종원의 불꽃 튀는 카리스마와 에너지 덕에 실제 테니스 경기를 보는 것 같은 장면이 연출됐다"며 "이종원의 모든 매력이 총망라한 드라마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나쁜 기억 지우개'는 8월 2일 밤 9시 40분에 첫 방송한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장FACT] "평화가 경제" 대선후보 시절 슬로건 소환한 이재명 (영상)
- 스마트반지에 담긴 혁신은?…베일 벗은 삼성전자 '갤럭시링' 껴보니
- 너도 나도 급발진 불안…시청역 사고에 페달 블랙박스 '불티'
- '페달 오조작' 논란 확산…커지는 방지장치 도입 목소리
- [의대증원 파장] 정부 "수련병원, 15일까지 전공의 사직 처리"
- 7월 아파트분양전망지수 0.4p↑…'신생아 특례대출' 효과 있네
- [인터뷰] "제 마음속 대통령은 이재명"…최고위원 도전하는 '李의 입'
- 임영웅, 역시 히어로…성공적인 배우 데뷔 'In October'[TF초점]
- [요줌사람] '급발진? 침수차?' 임기상이 말하는 '차의 모든 것' (영상)
- '주택 임대 무기계약' 獨·日선 일반적…차이는 '정당사유제'